의도와 다르게~

in #kr6 years ago

요즘 저녁시간에 컴퓨터를 배우고 있다.
근데 우연히도 배우는 학생들이 모두 주부다.
만난지 얼마 되지않았어도 모두 친해져서 수업 분위기가 아주 좋다. 너무 좋아서가 문제다.
수업시간에 웃으며 즐겁게 하는 대신 선생님은 목소리가 커진다. 하루중 마지막 수업이고 시끄러우니 너무 지치는가보다.
어제 끝날때쯤 내가 선생님께 '많이 피곤해 보이시는데 드시고 싶은거 있음 내일 내가 사 올게요~'했다. 그랬더니 한사람이 잡채를 해온다한다.
한사람은 김밥을 만들어 온다한다.
한사람은 커피를,김치를,파김치를~
헐,이게 아닌데~^^
결국은 나만 아무것도 안가져가고 배불리 먹었다.
20180511_215418.jpg
월요일엔 내가 박카스라도 사들고 가야겠다.

오늘 불금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공부는 뒷전이고 너무 드시는거 아닙니까???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그죠~~^^
그재미로 다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부님들이라 먹을게 풍성풍성..ㅎㅎ

ㅋㅋ 말하기가 무섭게 음식얘기가 나오더라고요
저처럼 무늬만 주부인사람은 입만~^^

김밥 맛있겠네요! 자취해서 엄청 부럽습니다.. 집밥.. ㅠㅠ

자취하면 집밥이 그립죠.
빨리 가족을 만드셔야겠네요
아님 집에 자주가시던지

솜씨좋은 분들이 많으시군요^^
맛나게 드셨겠어요

네. 맛있게 많이 먹었습니다.

어느 컴퓨터학원인데 저렇게 풍성하죠?ㅎㅎㅎ

ㅋ 학원에서도 저희같은 반이 없었데요
7시 수업이라 6시쯤 휴게실에서 저녁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ㅎㅎ 이거 새로운 재미를 느끼겠는데요.

네. 반 분위기가 좋아서 더 재미있어요
ㅎㅎ

왜 아재는 없는가 ㅇㅅㅇ

오우 김밥이랑 잡채 맛있겠네요 근데 김밥이 저렇게 옛날 양철도시락에 담겨져 있으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 그릇이 김밥보다 무거웠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는 게 느껴지네요~!ㅎㅎ

네.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