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 글은 왜 보상이 적을까?

in #kr7 years ago

블로그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올해는 꼭!!! 에버노트를 살리고 싶어요.
블로그에 있는 에버노트 글들 여기에 조금씩 수정해서 올리시면...
엄청난 컨텐츠가 될 것 같은데요?

Sort:  

헛~~ 제가 제 블로그를 여기에 알렸었나요?^^;; 에버노트 글 올린걸 어떻게 아시는지 헉 했습니다..ㅋㅋ 말씀하신대로 에버노트에 관한 글 수정해서 올리면 좋겠네요~ 준비해봐야 겠습니다~

팬입니다~! ^^ 아이디 보고 바로 알았어요~ ^^

우와~ 신기하네요. 감사드리며, 올해는 선생님 에버노트 꼭 살리세요~ 저는 에버노트가 인생을 성공으로 이끌어 주는 최고의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