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1] 수요미식회! 3대 광양 불고기

in #kr6 years ago (edited)

##쉬어가는 포스팅##

#[먹스팀] 3대 광양불고기#

이 포스팅은 지난 실험 및 이벤트 글에 대한 손해를 조금이나마 막아보고자!! 올리는 작은 몸부림입니다. ㅋㅋ

열심히 벌어서 더 많이 나눠볼께요.
관련 내용은 [자기소개+이벤트] 뒤늦은 자기소개, 누구냐 넌... 참고

image

상호명: 3대 광양불고기
주소: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서천1길 50

image
일단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오기 전부터~ 어마어마하게 많은 방송에 소개 되었습니다. ㅎㄷㄷ

메뉴판은 요렇게...
image
개인적으로 한우보다 호주산을 추천합니다. 한우는 지방질이 많아 구울때 연기가 심하게 나요...

기본상차림은
image
요렇게 나옵니다.

에피타이져 흑임자 죽이 맛나요~ 고기 들어가기 전에 위장에 노크 해 줘야.... 아~ 이사람 고기 좀 먹어봤구나 하지요.

image
고기는 이렇게... 쫙 펴서 굽는게 포인트!
처음 구우시는 분은 사진처럼 이렇게 못 폅니다.
한면이 다 익어가면 고기 한쪽 끝을 잡고 불판위를 쓸듯이 끌어서 뒤집으면 접히지 않고 원형 그대로 뒤집힙니다. 그디음에 20초 세고 먹으면 됩니다. 누~가 소고기 바싹 익혀 먹습니꽈~~!

image
한장한장 장인의 손으로 구워서 입에 넣으면,

육즙+소스가 입안에 쫙 퍼지는데...
입에서 촵촵~ 후릅 ~꿀꺽. 하는 동시에 새로운 한 점을 집게 되실 겁니다.

image
image

남들처럼 젓가락으로 들어서 쌈싸서 한입 사진 그런거 없습니다.

고기를 들었으면 입에 넣어야죠.
어디서 불경스럽게 카메라를 갖다 댑니까~
ㅋㅋㅋ

이상 핸드폰으로... 고향에서 엄마가 사주신 3대 광양불고기 포스팅이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서천1길 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매번 자리가 없었어요~
바로 들어가신거예요?^^
광양 불고기 먹으면 바로 반하지요
전라도는 밑반찬도 짱맛이구요 ^^

오~ 그렇군요. 저는 오늘은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1시 10분쯤?? 설 음식하면서 고기 먹으러 잘 안가니까 그럴까요?

아..엄청 땡기네요!! @lynxit님 ~~
한국가면 꼭 트라이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음식이 최고지요~~!
왕 부럽습니다..ㅜㅜ;

고향에서 즐겁게 설 보내십시요!

미친털... 뒷태가 예술이시네요.

역시 고기 조차도 똑부러지게 잘 드시는 분이셨군요 :D ㅋㅋㅋㅋㅋ 소고기는 불에 잠깐 가져갔다가 바로 먹는것이죠! :P

같이 먹는 분들이 싫어합니다 ㅋㅋ 익기전에 다 먹는다고~

딱 저곳에 가봤는데 가격대비 맛을 생각하면 쏘쏘였던걸로 기억하네요

ㅋㅋㅋ 맞아요. 맛은 있는데 비싸죠. 소고기는 다른 사람이 사줄때 먹는거라 배웠어요 ㅋㅋㅋ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3894.70
ETH 3178.1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