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토니아. 탈린에도 5월이면 봄이 온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506_083438_896.jpg

영영 봄이 안오는줄 알았다.
해가 나오니까 이렇게 좋다. 일광욕도 하고.
탈린시내 사람들도 다들 나온것같다. 시내가 북적북적하니 이제서야 사람사는 동네같다.

역시 날씨 좋은곳에 살아야해.

여러분 오시려면 5월 이후에 오세요.
여름엔 사람사는곳인것 같아여.

내일은 헬싱키에 놀러간다.
헬싱키는 탈린에서 2시간 페리타고 가묜 도착한다.
헬싱키 스티미언 어디 엄나요?!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ilhamyus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아~ 저도 여행가고 싶네요~ 부러워요~^^ 팔로우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고맙습니다 ;)

오 날씨 좋네요~~ 한국은 ㅋㅋㅋ 봄이 왔는데 비오고 춥고 그럽니다. 이상한 날씨야 ㅋㅋㅋ

아이고 한국은 그런가요? 여기도 근데 그러합니다. 전세계 날씨가 이상해요 ㅎ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s @lynnat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에스토니아는 처음 보는듯해요. 5월이라 따뜻한가 보군요 ^^

제가 갔을 때는 눈이 많이 내리는 10월이었는데 ㅎㅎ
정말 동화 속의 한 장면 같았어요.

저같은 경우는 헬싱키를 먼저 갔다가 탈린에 갔네요 :)
팔로우 합니다 :):):)

헬싱키에 있는 마리메꼬에 기대를 하며 갔는데 은근 작더라구요.
일본에선 매우 유명한 브랜드.. 한국에선 어떤가요?
image.png

10월에도 눈이 많이 내리는군요...하앍.... 저는 탈린에서 헬싱키로 갑니다. 헬싱키..너무 좋던데요. 저도 한국에서 마리메꼬가 어떠한진...저도 모르겠네요. 일본 브랜드인줄 알았어요...-_-;;;;; 핀란드랑 일본은 서로 너무 좋아하는듯요.

맞아요 일본사람들 무민도 엄청 좋아하죠 ㅎㅎㅎ 저도 처음에 마리메꼬 일본건줄 알았어요. 일본사람들이 많이 애용해서 ㅎㅎ
10월부터 눈이 많이 내렸던 것 같아요!

요새 오지의 마법사에서 겨울 왕국 잘 보고 있습니다.
호수와 바다도 다 얼어버리는 겨울 왕국에도 봄이 오긴 오는군요 ㅎㅎ

오. 그건 한국의 예능인가요? 추운곳은 저랑 너무 안맞는것같아서요..ㅠㅠ 아름답긴하지만 괴로와요...

https://ko-kr.facebook.com/MBCwizard/

네, 티비로만 봐도 추워도 너무 추워보이더군요. 확실히 살아가는데 날씨의 영향이 클 것 같습니다.

Free Daily Upvote and Get 0.1 Steem Just To Sign up!
http://affiliatemarketer.websit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