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즐거운 저녁시간

in #kr7 years ago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저녁시간 입니다.
이시간이 지나면 목욕만 시키고 잠자는 시간이니까요 ^^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이랄까...특히 잘 먹어주는 날에는 더욱 기분이 좋아지죠
어제는 시금치국,만두국,계란후라이,김치볶음밥,김....
별거 없는 식단이지만 요리에 재능이없는 저에게는 힘겨운시간 ㅋㅋ
각자 취향들이 틀려서 곤란한경우도 있네요 다들 건강하게 자라서 만들어주는데로 먹어주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우리들의 저녁식사]
KakaoTalk_20180207_100026701.jpg

블로그는 처음인데 왠지 오래전 일기쓰던 느낌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조금씩 해보았는데 재미있네요...
글 읽는 재미도 있고 말씀 주신대로 해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맞팔 했습니다 ^^

아이들이 엄청 귀엽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도란도란 아이들의 행복한 식사시간이네요~^^

네 특히나 저녁시간은 다같이 모여 먹는 시간이라 더욱 의미가 있죠 ^^

아 정말 귀여워요~ 한곳에 가만히 앉아서 먹다니..저희아들은 엄청 돌아다녀요ㅎㅎ 자주 소통하고지내요~~

네 저희 아이들도 돌아다니는거 고치려고 많은 노력을 했답니다 ^^

반갑습니다 :) 댓글 보고 놀러왔습니다.
4남매가 너무너무 이쁘네요!!!
앞으로 자주 방문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네 저도 자주 놀러 가고 있어요 ^^

@lwh1095님 안녕하세요! 새로 오신분들께 인사드리다 들어왔는데... 실례가 안됐으면 좋겠네요~ 이글에 사용하신 kr-join태그는 첫 가입인사글 외 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 알겠습니다 잘 몰라서요 ^^;

조언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