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번째 글 : raah님의 수채화 / 힘든 시기일 때 위로 받는 노래 - god의 촛불하나

in #kr7 years ago

raah님의 수채화!.jpg


안녕하세요!

@luvmin입니다!

얼마전 스팀잇을 하다가 @raah님이 인물수채화를

그려주신다는 소식을 듣고 급하게 프로필 사진을 보내고 신청을 했는데

오늘 보니 이렇게 위와 같은 멋진 그림을 그려주셨습니다!!

다만 그림을 보니 빨리 살을 빼야겠구나 하고 자아성찰을 하게 되네요 :D

수채화를 그려주시는 이벤트는 아직 진행중일 테니

첫 포스팅입니다. 인물 수채화를 그려드립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위글을 참조해서 한번 신청해보세요!!

다시한번 이글을 빌어 @raah님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들어 끝을 모르고 내려가는 하락장으로 인해

스팀잇에 많은 분들이 정말 힘들어 하신다는 걸

포스팅이나 댓글들을 통해 직접적으로 느끼게된 하루였습니다.

제가 다른 분들처럼 투자를 하거나 한것은 아니지만

스팀의 경우는 작년부터 알고 있었기에

이거 하나는 알 수있었습니다.

이런 하락장이더라도 분명히 작년 보다는 크게 상승 했다는 것을요

스팀잇에 많은분들이 부디 웃을수 있게 좋은 소식이 오면 좋겠네요 :D

지금의 처한 상황이 이 노래와 많이 유사하다 느껴 이렇게 들려드립니다


  • god : 촛불하나

세상엔 우리들보다 가지지못한
어려운 친구들이 많습니다.지금도 힘들어하고
있을 그 친구들을 위해 이 노래를
부릅니다 힘내라 얘들아!

왜 이렇게 사는게 힘들기만한지
누가 인생이 아름답다고 말한건지
태어났을때부터 삶이 내게준건 끝없이
이겨내야 했던 고난들뿐인걸 그럴때마다
나는 거울속에 나에게 물어봤지 뭘 잘못했지
도대체 내가 뭘 잘못했길래 내게만이래
달라질것같지 않아 내일 또 모레

하지만 그러면 안돼 주저 앉으면
안돼 세상이 주는대로 그저 주어진대로
이렇게 불공평한세상이 주는대로 그저
받기만 하면 모든것은 그대로 싸울텐가
포기할 텐가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고 말텐가
세상앞에 고개숙이지마라 기죽지마라 그리고 우릴봐라.

지치고 힘들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곁에 서 있을께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 잡아줄께.

학교에서 이런 식으로 부르는걸 들은적이 있습니다

지치고 힘들땐~ 존버를 해~

모두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D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 오늘 코인관련이 원체 절벽장이다.. 보니 존버가 굉장히 많이 보이네요 ^^ 저도 대책없이 장미빛을 꿈꾸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만... ^^ 그래도 잘될꺼라 생각해 봅니다.

설날이 오기전에 좋은 소식이 오면 좋겠습니다 :D

인물이 훤하시네요~^^* 멋있어요!
오랜만에 촛불하나 들어봅니다~^^
지치고 힘들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곁에 서있을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