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번째 글 : successtrainer님의 <BIG WIN>을 읽고..

in #kr7 years ago (edited)


onproof님 대문.jpg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luvmin입니다 :D

주말에 강추위가 오늘 역시 계속 됫네요 ㅠㅠ

저희 부모님 역시 감기 몸살에 걸리셔서 오늘 병원에 다녀오시고

지금은 끙끙 앓고 계시답니다.. 모두 감기 걸리시지

않게 몸 조심 하시길 바라요..


오늘은 지난 금요일날 밋업때 뵈었던 @successtrainer님의

책이 기억에 남아 한번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 교보문고에 가게 되었습니다!

교보문고는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있는 곳으로 갔는데

이럴수가... 신도림 지점에는 책에 재고가 없더라구요ㅠㅠ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갔어야 하는데 그 생각을 못하고

몸으로 먼저 간 제 잘못이지요 그래도 다행이 근처 영등포 교보문고에는

책에 재고가 있기에 영등포로 이동을 했답니다 :D

IMG_2106.JPG

이렇게 얼른 책을 찾아 근처 커피숍에서 커피를 시켜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책에 자세한 내용은 아무래도 직접 읽으시는 편이 나을뿐더러

제가 한번 읽었더라 하더라도 내용을 모두 이해 할 수는 없기에

책을 읽으면서 기억에 남는 내용에 대해 제가 느낀점을 써보려고 합니다 :D


성공한 삶을 이뤘다!


성공한 삶을 이뤘다고 하는 사람

위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돈을 많이 번사람?

엄청난 권력을 얻은 사람?

유명세를 얻은 사람?

아마 아닐껍니다. 그건 저 역시도 알고 있어요

저 역시도 성공이 단순히 돈을 많이번다고해서 그리고 원하는 직업을

얻는다고 해서 성공했다고 말할 수 없다는거 그건 저 역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성공이라는게 어떤거다!

라고 말할수는 없었습니다.

그저 막연하게 "아.. 성공하고 싶다" 라고 생각을 지닐뿐이였죠

그러나 책을 읽고 난 후에는 그래도 성공이라면

진정한 행복을 얻어야 성공이라고 할 수 있지!

라고는 생각할 수는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성공이라면 조화롭고 균형있게 이루어야만

진정한 성공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책에서 깊이 공감했던 글귀가 있습니다.

"지금 내가 배우고 있는 것이 '성공하는 법'인지 아니면,

그들에게만 해당하는 지난 '성공 스토리'인지 확인해야 한다 "

누구에게나 성공에 기준은 다르고 또 그 비슷하다 하여

그 사람과 나는 다른 사람이기에 올바르게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오히려 좋은 효과보다 좋지 못한 역효과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그것이 나에게 이로운지 아니면 해당이 없는지 구분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책에는 많은 내용들이 있으나

제가 일일이 쓰기 보다는 직접 한번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luvmin이였습니다.

방문해주셔서 대단하 감사드립니다!

Sort:  

좋은내용감사합니다.. 역시 건강이 최고죠...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ㅎㅎ 팔로워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께요!!

덕분에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D
편안한밤 되셨나요 ??

이렇게 정성스러운 소중한 후기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풀봇 리스팀합니다~!! @siritable 님의 지원사격도 있으실거예요 ㅎㅎ

앗!!! ㅎㅎ 좋게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D

북리뷰는 언제봐도 좋은것:)
부모님 잘 챙겨드리구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넵!! 아믿슈님두 몸건강히 조심하세요!!0

luvmin 님도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책에나온것처럼 목표를 명확하게 정해서 해보려구요 :D
우선 스팀잇부터요 ㅋㅋ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