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즐거운 설날 보내셨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날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하루종일 댕댕이들과 함께
뒹굴뒹굴 지냈습니다!

물론 차례랑 성묘를 다녀오고요,

모두들 행복한 설날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3510003C-801E-4850-B8B2-66407A99D2D7.png
::사진은 우리집 꼬맹이 어릴때 사진으로!::

————————
팔로우, 보팅으로 소통 자주자주 하실 분들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Sort:  

아!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ㅎ

지금은 성견으로... 고집쟁이가 되버렸어요ㅠ_ㅠ

오~~~~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전 은근히 개를 무서워해서 -_- 아~ 근데 저 머리 기대고 있는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그렇죠!? 힐링이 될때도있지만 가끔은 화날때도...
강아지를 무서워하신다니ㅠ_ㅠ 저도 예전엔 그랬었어요!!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kr newbie e빼먹으신 것 같아요!!

어....어쩐지 태그가 이상하더라규여ㅠㅠㅠㅠ 맘이 아프네요 많이 소통해요~

넵! 자주 뵈어요

네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미래지향적이시네요 즐거운 명절~~

(....)아 왜자꾸 창피하게 ㅋㅋㅋㅋ추석이라하죠... 죄송해여...!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좋은 저녁되세여ㅎㅎ;;;

넘 귀여워요^^
저희 친정부모님이 13살 시츄를 키우고 계셔서
루리아님 포스팅에 더 관심이 가네요
귀요미들 소식 자주 올려주세요~~~

어머 당연하죠^^
강아지랑 고양이상식, 정보, 일상으로 글을 쓸 것 같아요^^ 앞으로 저희 몽이 많이 귀여워해주세여!!

으아~ 너무 귀여워요! 어떤 종인가요?

장모치와와에요!! 이제는 성견이라 이모습이 아니지만.. 이때는 왜 흑곰을 데려왔냐고ㅎㅎㅎ...

Thomas Jefferson helped enact a dog tax in Virginia, because he was annoyed that dogs were killing his sheep.

넘 귀여운 강아지네요~
지금은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요
남은 명절 연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지금은 사고뭉치 그자체네요ㅠㅠ
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애기때인가 보네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애기때는 어쩜 저리도 이쁠꼬?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사고뭉치가됐지만ㅋㅋㅋ
저때사진을 보면 아직도 엄마미소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4.48
ETH 2352.6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