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강아지에게 도움을 주는 음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콩달콩 @luria 입니다.

오늘은 글이 조금 늦어졌네요ㅠ_ㅠ!

저번과 반대로 오늘은

강아지가 먹으면 좋은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블루베리

두부

연어

시금치

브로콜리


-

물론 소개해드린 음식 5개보다 더 많은 음식이 있지만

그건 2차로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

참고하셔서 우리아이

수제간식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두 좋은 저녁되세요!

Sort:  

제목에 오타있어요~
포도는 안 되는데, 블루베리는 된다니!@_@;;

앗ㅋㅋㅋ 감사해요! 수정했어요ㅠㅠ!!
저도 처음에 의외라고 생각했어요~

블루베리 같은 포도인지,
포도 같은 블루베리인지
모를 때에는 함부로 주지 말고
내가 먹읍시다.ㅎㅎ

Dogs with a flesh colored nose is said to have a "Dudley Nose."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4.48
ETH 2352.6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