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저녁은 케사디야와 치즈소세지 입니다. Today Dinner is Quesadilla and Cheese sausage.

in #kr7 years ago (edited)

7AC00D80-B3F5-4E30-B920-A2578077B69D.jpeg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오늘도 저녁때를 놓쳤습니다.
카페에서 끼니를 해결하려고 했더니, 이미 마감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케사디야를 주문했습니다. 오븐도 마감해버려서, 사무실에 가져와서데워먹네요.
이걸론 좀 부족하지 싶어서, 편의점에 가서 치즈소세지와 커피도 함께..

병원에서 빈혈증상이 있다고, 체중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왠지.. 요즘 집중력이 날아가더라니.. 그래서 소시지라도 하나 더 먹습니다.

오늘 일을 최대한 깔끔히 다 처리해놔야, 편히 연휴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야근을 하게 되었네요.
그러다가, 요즘 글도 너무 안썻고, 스팀도 비트도 꾸준히 모으자는 목표 아래에 글을 써봅니다.


@ramengirl 님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실패해버렸습니다 :( ... 미안해요~

Sort:  

루도럼님 도시락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어요ㅠㅠ 건강 꼭 챙기세요!!!!!

크 저 치즈소시지 진짜 맛있는데.. 밥 챙겨드세요!!ㅠㅠ
팔로우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감사해요~ 치즈 소시지 맛있어요! ㅋㅋ

편의점에서 자주 먹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루디님!! 화이팅입니다!! 뭐 실패도 하면서 성장하는거죵ㅋㅋ

먹으면서 일을 하길...

너무 부실하게 먹고다니시는거 아닙니까 ㅠㅠ

일이 많이 바쁘셔서 끼니를 제때 챙기기 힘드신가 보군요.ㅠㅠ 건강을 위해서라도 잘 챙겨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빈혈에는 소고기가 최고랍니다.

아... 제 뱃살좀 드리고 싶네요^^
근데 저거 브라질이라고 씌여있는건 커핀가봐요? 난왜 왁싱이 떠올랐지...;;;

흑 저도 사실 체중을 늘려야 하는 형편입니다. 아무리 잘 먹어도 역시 근력 운동을 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나봐요....그보다 리스팀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팀 가입 글 이후에 왕래를 자주 못했는데도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이것 저것 배우며 정신없다보니 그랬던 것 같네요 ㅜㅜ 앞으로라도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