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질문] 2가지 계정 생성 오류!

in #kr7 years ago

저도 같은 사례가 있어서, 지인분께 anon-steem으로 계정 만들어드렸습니다.
무언가 문제가 있는걸까요?.. 지인분이 잘못하신걸까요?

흐으음..

Sort:  

제 지인 같은 경우에 1번 사례 분은 직접 지켜보진 못했지만 2번 사례 분의 경우는 딱히 과정의 문제가 없었어서요... 암호 키까지 나왔는데 입력하면 저 오류가 떠서 학교 와이파이 방화벽때문인가 싶어서 끊고 해보기도 하고, 크롬 때문인가 해서 익스플로러로 해봤는데도 안되고... 상당히 난감한 문제인 것 같습니다 ㅠ

그리고 이미 아시고 계실 수도 있지만, 처음 암호키를 주는 페이지가 매번 들어갈때마다 바뀌더라구요 ㅠㅠ 지인분이 저 오류가 떴을 때 키를 받아놓고 잠시 뒤에 다시 저 페이지로 들어가 무의식적으로 밑에 키를 복사해서 바로 접속했더니 기존에 갖고 있던 것은 옛날 키라 오류가 계속 뜨더라구요... 이런 오류가 잦아진다면 암호키가 최초 로그인 전 페이지 접속시마다 바뀐다는 사실도 잘 알려야 할 것 같네요

@vimva 위에 말씀드린 지인이
2번을 겪고, 그다음에 다시 만들어서 바로 1번을 겪어서.. anon-steem으로 만들어드렸습니다 ㄷㄷ..

비밀번호 저장하고 나서 새로고침하여 비밀번호가 바뀌는 참사는 안일어나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이 정도로 자주 일어나는 걸 보면 예사 문제는 아니네요.... 빨리 스팀잇에서 해결책을 줬으면 하네요 ㅠㅠ 지인들도 같이 재밌게 해보고 싶은데 제동이 많이 걸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