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속으로님의 전문성과 인성에 불만을 표하며, 강하게 비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 다시 답변은 달아드리겠습니다만.

우려하던 일이네요.

일단 위법도 아니고, 복권발행 행위도 아닙니다.
스팀다이스도 총 규모 10만원짜리이고, 영리목적도 아닙니다.

한도를 낮춰서 위험을 최대한 없앤 다이스는 말씀하시면서,
심지어 원래 다이스는 언급조차도 안하시네요.

가상화폐를 통한 수익을 탈세하지도 않았구요.


@sesangsokuro 님 지인분이신걸로 아는데, 보안관 @sesangsokuro 님께 감사드립니다.

어짜피 세상속으로님은 잘못된 정보만 신나게 펼치시고,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으시겠죠.

Sort:  

적당히 수습했다고 지인한테 링크를 줬더니 내용을 보고 폭발한 모양입니다.
위에 보면 알듯이 저는 더이상 실갱이 하기도 싫고 해서 손떼려고 많이 양보한 내용으로 글 쓴겁니다.

바로 제가 뭐 뒤로 지시한것처럼 '감사'표시를 하시니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세상속으로님이 링크해서 내용을 전달해서 보고 이런 답변을 다신게
시기적으로 느껴졌기 때문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의도하신 행위는 아니지만, 정말 기분이 좀 별로네요.

말씀하신대로 '비꼼'입니다.

결국 불법도 아닌걸 불법이라고 광고해서,
타인에게 신나게 해명해야하는건 저겠죠.

불법도 아니고, 의도 조차도 곡해하신 내용을 계속해서 들고 나오시겠죠.

앞으로 세상속으로님의 지인분들이나 글을 읽고 불완전한 정보를 얻게되신 분들께 답변해드리느라 고생하겠습니다.

불법이 아니다라.. 로팀을 말씀하신 거겠죠?

로팀이미지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구현되어있는지 저는 모릅니다. 구현하는 분은 루도럼님이니까요.

저 짤방이 있는 글을 보고 당연히 저건 복권이다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닐수도 있겠죠.

로또와 너무 닮은 짤방이 잘못됐던지, 아니면 이후에 시스템구상이 바뀌었던지 해야 로팀이 불법복권이 아니게 되겠네요.

로팀에 대해 로또라고 생각을 가진게 본인이 사용하신 저 그림을 보고 그런게 아니라 제 탓이 더 크다라고 생각하신다면 좀 신기하네요.

시스템 구상 바뀐적도 없습니다.

정말 점점 화가 나고 있군요.
또 그냥 그림 한두장, 단어 한두개 가져와서

이거봐라! 불법이다! 불법이다!
이러고 계시네요.

Loading...

어떻게든 불법이 아니라고 하고 싶은 것은 알겠는데,
제 탓은 적당히 하시죠. 제가 복권인걸로 몰아간게 아니고 본인이 복권 느낌으로 홍보하고 다닌겁니다.

복권이 아닌게 아니라

복권 판매가 아니라고요
써있잖아요

겟 프리 로터리

복권 판매가 불법이겠죠

진짜 짜증나기 시작하네요.

아 그렇게 자신 있으시면 로팀 사이트 운영 시작하자마자 저랑 같이 국민신문고에 문의해봅시다. 저는 신고의 형식을 취할테니 루도럼님은 문의 형식으로 해보시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보팅제도를 이용해서 편법적으로 법의 테두리를 피하려 할뿐이지 그게 사행성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까?

적정량의 재화를 투입해서 운에 의해서 배로 이득을 얻는 복권과 아예 다른 방식인가요?

출시일에 한번 해봅시다. 당당하시니 저도 헷갈리네요. 출시한 첫날에 신문고에 올려보도록 하죠.

적정량의 재화를 투입해서 운에 의해서 배로 이득을 얻는 복권
문장 속에 답이 있는데 왜 읽지를 못하십니까.

이쯤되면, 정상적인 지적능력이 있는 분인지 의심스럽네요.

보팅을 재화 라고 생각하신다면,

재산권 침해로 다운보팅과, 업보팅을 받은 것에 대한 탈세 혐의도 함께 조사부탁드립니다.

도저히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과 대화를 하려니 답답해서 할수가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98.12
ETH 3837.2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