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통한 가상화폐 투자하기 내역 - PIVX / 21-OCT, 2017

in #kr7 years ago


둘러보기

진행회차

참여내역

기준 - 21-OCT-2017

  • 진행 회차: 6 회
  • 신청 인원: 66 명 (신청자 기준)

진행내역

1회차와 2회차 포스팅에서 발생한 분배량들이 PIVX로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현재 PIVX가 월렛 업데이트와 관련된 이슈로 인해, 거래소와 개인 모두 송금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에 의도치 않게, 조금 더 저렴하게 PIVX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문제가 해결되어 지갑에서 송금이 가능해지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농장 방식이 인기가 좋으며, 서로간의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한 것 같습니다.
이에, 별다른 일이 없다면 이대로 지속적으로 농장 방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또한, 향후에 수량이 충분하다면, 거래소가 아닌 내부적으로 PIVX와 STEEM를 교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부 수익은 자체 개발중인 @payout 시스템에 누적됩니다.

스케쥴

다음 주차를 포함하여 앞으로 농장의 페이아웃 기간까지 고려하여 앞으로는 격주로 진행됩니다.
리포트는 이메일로 발송되며, 관련 링크들을 보여드리는 간단한 웹페이지를 하나 마련해드리겠습니다.

농사기간
  • 월: 농사 진행
  • 화: 휴지기간
  • 수: 농사 진행
  • 목: 휴지기간
  • 금: 농사 진행
  • 토: 휴지기간
  • 일: 휴지기간
휴식기간
  • 토: 리포트 발행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알흠다운 @ludorum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멋진 @coffeenut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시크한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Daily Learn some new from your post. Love to read it.

I enjoyed reading your post. There is a lot of good stuff.

ㅎㅎ 지갑이 잠겨서 못받는군요...ㅎㅎ 풀리면 주세요!!! 보팅 많이 했음..ㅋㅋ

PIVX가 난리나서 마침 좀더 싸게 구매하긴 했습니다. ㅎㅎ

싸게 구하면 행복한거죠... 이 보팅으로 구매하기가 잘 되어서.... 스팀의 가치도 오르고 .... 나도 행복한 그런 그림이 오면 좋을듯...

요즘 열심히 활동을 못하게 바빠서 그게 아쉽네요..ㅋ

저도 PIVX를 가질 수 있는건가요 ㅎㅎ 스팀으로 참 다양한 것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해요.

가이드독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