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통한 가상화폐 투자하기 지갑이슈에 대한 업데이트 - PIVX / 21-NOV, 2017

in #kr7 years ago (edited)

cover-pivx-exchange.png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오랫만에 이 표지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한달간 PIVX 지갑 이슈가 마무리되어 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약 2일정도 안정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일정도 모니터링 후에, 빠르게! 정산해드리겠습니다.
(이미 엄청 늦은)

두갈래님의 힘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이전 소식 보기 / 스팀을 통한 가상화폐 투자하기 정산안내 - PIVX / 25-OCT, 2017

Sort:  

나는 너를 업신 여기자. 나는 새로운 streemit 사용자이다. 나를 따르고 upvote 나를 사랑해주세요.

me too. Follow me please...;) come on my blog, baby~

Thank you.


“나는 너를 업신 여기자”
=> “I am the one who despises you”

probably a translation error. :)

ㅋㅋㅋ 업신여긴다면서 보팅해달라는 녀석이 있네요 ㅋㅋㅋ 근데 pivx 투자는 이제 끝인가요?

업신여기자..... ㅋㅋㅋ
다시 진행됩니다!

다만 요즘 지갑이슈가 오래 지속되어서,
계속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로팀을 무사히 발사시키고,
바로 재개될 예정이에요!

제발 로팀... ㅋㅋㅋ 로팀 필수 조건으로 뷰수도 올리고..글도 좀 랜덤하게 할필요가 있는것같아요

Follow me please

업신여기는데 보팅 해달래요 !!! ㅎ

ㅋㅋ 업신 여기자.
엄청난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이고

흠..그동안 지갑때문인지 pivx가 영 힘을 못쓰던데 좀 달라지려나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43.17
ETH 2341.9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