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일 처음 예비군 갑니다 :D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오 .. 내일은 처음으로 예비군 갑니다.
저는 보충역이다보니, 동미참을 다녀오는데,
향방작계라고 해서, 동네 한바퀴 도는건 한번 다녀왔습니다.

그냥 앉아서 설명 듣다가, 동네 한바퀴 돌고, 밥먹고 돌아왔는데..
동미참은 가서 무엇을 하나요?

총도 쏘나요..?
훈련을 4주밖에 안받아서, 총기 사용방법도 햇갈리는데 말입니다..

좀 걱정되네요.

Sort: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전 사격할때가 정말 재미있었는데....
이젠 예비군 사격마저도 먼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저는 이제 1년차.. 입니다 ㅠㅠ

몇년만 버티면 인터넷 교육으로 때울 수 있습니다.

오..... 좋네요 ㅋㅋㅋㅋ

조심히 다녀 오셔요 ~~ 사격은 하는데 비가 주룩주룩 내린다면 패스 ~~ 갈때마다 총어떻게 쐇었지 하긴 하는데 모르면 다 챙겨주니 편하게 가심 될 것 같네요 ^^

오.. 다 챙겨주시는군요.. 다행입니다 :D

비오면 아무것도안해 ㅋㅋㅋ

헉..!! 그렇군요 ㅋㅋㅋㅋㅋㅋ

총도 쏘고, 유격도 하고 그렇습디다.
요즘은 서바이벌같은 것도 한다더군요.

이상 민방위 아저씨였음다...ㅎ

유격도 하는군요.. 비왔으면 좋겠네요 :D

어설프게 비오면 판초우의 입고 할꺼 다합니다. ^^ 안오는게 정말 낫습니다.

헉.. 올꺼면 확와야겠네요

저는 모부대에서 예비군훈련과장으로 근무를 했습니다. ^^ 동원미참가자(동원미지정) 훈련으로 3일간 교육을 받습니다. 입소식부터해서 안보교육, 병기본훈련, 사격, 주특기훈련등등 합니다. 일부 부대는 행군도 합니다. 보충역도 현역과 동일하게 진행이 되는데 총, 개인장구, 방탄헬멧 잘 챙기셔야 합니다.
부대장 성향에 따라 관리감독 수준이 다를 겁니다. 더운데 수고하세요. ^^

저희 부대장 성격은.. 어떨까요 하하;;

요즘 날이 더우니 그렇게 힘들게 하지는 않을 겁니다. 잘 다녀오세요. ^^

넵! 감사합니다 ㅎㅎ 잘다녀오겠습니다 :D

힘내요 잘받구오셔요:)

감사합니다~

시원하게 비오면 시청각수업할겁니다ㅋㅋㅋ
어설프게 오면...잘다녀오세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ㅠㅠ

동미참 훈련이라면 출퇴근 훈련인가요???

넵! 출퇴근입니다!

뭐 비슷할 겁니다 ㅎㅎ

나라 잘 지켜 주세요 +_+

다녀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