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도웨일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에 대한 몇가지 중요한 사실이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혹시 randowhale을 열심히 사용중인 한국 분들이 계신가요?
중요한 사실 한가지는 알고 사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 randowhale은 인종 차별 주의자들이 운영에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
  • 그들은 KR 커뮤니티를 종종 공격하여, 테러를 하고 있다는 사실.
  • KR 커뮤니티 외의 다른 커뮤니티도 신나게 공격한다는 사실.

그리고 그 수익으로 자신들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수십개의 허위 계정을 운영하며, 열심히 스팀을 팔고 있다는 것은 덤입니다 :D

그의 영향력이 강해진다면, KR 커뮤니티의 영향력은 당연히 줄어들지 않을까 합니다.

(모처럼 저의 포스팅에 와서 수십개 계정으로 다운보팅을 하고 갔길래, 적어봅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인종차별이요? ㅎㅎ 질이 좋지않은 계정이네요...쯧

아 그런가요 저도 한번씩 사용을 하면서도 어쩌가 괜찬을까 궁금했었는데요.. 흠 정말 치사한 노릇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혀 몰랐네요...

그 버니 샌더슨가 하는..-ㅅ-;

아이고 정말 쪼잔하네요 ㅎ

꼭 한 100정도 넘기면 찾아오는거 같습니다 :D

란도웨일 나쁜놈이네요. 테스트로 두번 사용해봤는데 앞으로 접근 금지시켜야겠습니다. 루도럼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짓을 하는 사람들이었다니... 예전에 조금 사용하다가 안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이런줄 알았으면 아예 사용 안했을텐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시대가 어느 때인데 인종차별이라니. ㅇ_ㅇ
상종 못할 사람들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머나 세상에;; 한번도 안써본게 정말 다행이네요;;; 피 같은 SBD를 저런 놈들에게 줄 수는 없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