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맞이 자산 정리(?)

in #kr4 years ago (edited)

반감기 이슈는 남의 나라(?) 이야기니 뒤로 하고
금주 초 매수한 이더리움과 온톨리지를 조금 전 수익 실현 하였습니다.

이더는 12% 남짓,
온톨로지는 7%

사실 어제 스팀도 14만개 샀었는데
242원에 절반 팔고 절반은 오늘 235에 털고 말았네요.

밤사이 개나 소나(?) 5% 띠기가 가능한 장세에서
음봉을 보여 줬으니 잘하면 오늘 기회가 있을 듯 하네요
거래량도 살아 있고...

푸근한 연휴를 위해 이쯤에서 수익 실현 하고...

꾼들의 코인 비트코인에스브이를 매수해야 겠습니다 ㅋㅋ

Sort:  

비트코인에스브이, 5% 에서 내립니다.
스팀 매수 가즈아~

아...에스브이가 계속 가는군요.

Hello luckystrikes!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비록 에스브이가 잘가서 배아프지만
오늘은 스팀이 가는 날,
아도 평단 239에 아도 칩니다.

스팀 228에 추매하고 피눈물을 흘리다
드디어 수익권 :)

ㅋㅋㅋㅋㅋ 요즘은 다들 올라서 뭘해도 짭짭할듯요.

어제 수익 많이들 반납 하셨을 듯...
저도 투자 비중 계속 늘리다가
피똥 쌀뻔 했네요 ㅎㅎ

어제 워낙 변동성이 심해서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