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네잎클로버를 아시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지난주, 회식을 끝내고 술도 깰겸 스타벅스에 갔었는데
하루종일 아메리카노를 입에 달고 사는지라,
속도 좀 쓰린 것 같아서 처음으로
오트 그린티 라떼를 시켜 봤다.

그런데 음료 나오고 보니 거품 위에 네잎 클로버가
떡하니 올려져 있었다.

'뭥미?'

알고 보니 국내 한 농부가 클로버 농장이라는 것을
만들어서 네잎클로버를 하루 2만개씩 생산
하고 있고
그걸 스타벅스에 팔고 있다고...

관련 기사를 보니 하루 2만잔 가량 팔린다는데...
개당 100원만 잡아도 일 200만 매출!!

냉큼 행운의 상징 클로버를 고이 건져내서
핸드폰 케이스 사이에 집어 넣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케이스를 빼 보니 핸드폰에 고이 붙어 있다 ^^

좋은 일만 생기겠지???
20180129_130139.jpg

네잎클로버 농장 관련기사 링크

Sort:  

ㅋㅋ 저도 그 기사 보았답니다..거의 국내 유일무이한 네잎클로버 전문 농장인지라.. 수입이 어마어마 하다고... 뭐든지 남들이 안하는 무언가를 해야 돈이 벌리는 세상인가봐요.ㅎㅎ

어릴때는 놀이터 주변 같은데
클로버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이젠 세잎 클로버도 드무네요 ㅋ

요건 또 처음보는거네요.ㅎ
앞으로 행운 가득한 일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좋은 일만 생겨야죠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일 가득하기를 기원해보고 싶은 글이네요

잘 모를 뿐이지 생각보다 기회는 도처에 있는 듯하면서도
없는 듯 싶습니다 ㅋ

잘 보고 가요

일, 사랑, 돈
다 뜻대로 안되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56.49
ETH 2597.2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