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체조] 멘사 아이큐 테스트!! 다른 그림을 찾아라~!

in #kr7 years ago (edited)

스마트폰 사용으로 어느새 가족 전화번호도 못 외우는 제 자신을 보고
이제 부터 머리를 좀 굴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뇌체조 1일차...아래 그림 중 다른 그림을 찾아 보세요
정답자에게는 장담할 수 없으나 소정의 보팅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기한은 금주 금요일 까지..^^
감사합니다.

Sort:  

어렵네요 ㅎㅎ E에 투표해 봅니다.^^
전화번호는... 저도 잘 못외우네요 ㅜㅜ

정답 보러 오세요

모두 다른 그림 아닌가요? ㅋㅋㅋㅋ

정답 보러 오세요

전 F인거 같네요 D와 E는 함정..๑+ᴗ+๑ ?

정답 보러 오세요

정답은...
B는 다른 도형과 달리 유일하게 크기가 작다
C는 다른 도형과 달리 유일하게 배경이 노란색이다
D는 다른 도형과 달리 유일하게 무늬가 없다
E는 다른 도형과 달리 유일하게 사각형이다
F는다른 도형과 달리 유일하게 테두리가 없다

다른 도형과 유일하게 다른 점이 없는
A가 정답 입니다!!!!

문제가 좀 잘못된 게 아닌가 싶어요
유일하게 다른 점이 없는 A가 정답이라면
'다른 그림을 찾아라'가 아니라
'다른 그림들과 관계가 다른 그림을 찾아라'가 돼야하지 않을까요?
A ~ F가 모두 같은 그림은 아니니까요 ^^;;

그리고 이런 퀴즈 많이 많이 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퍼오는 입장이라...ㅋ
문제가 잘 못 된거는 한번 항의해 보겠습니다 ㅎㅎ

뭔가 이상한거 같아요 ㅋ.ㅋ
다른 도형과 달리 라고 한게
전부다 다른 특징인데 기준 도형이 없이는
정답은 A도형이 될 수 없는게 아닐까요..?
잘 모르겠네요 ㅠ.ㅠ
@liarjh 스티머님이 말씀하신 모두 다르다는게 오히려 정답같아 보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17.93
ETH 2409.7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