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용~~~~특별 디저트 :)luckystrikes (76)in #kr • 7 years ago 저녁을 냄비밥으로 해 먹었는데, 와이프가 디저트로 누룽지 ~^^ 그릇 모양이라 뭘 얻어서 먹어도 되겠네요 ㅋ #sct #zzan #palnet
Doesnit taste sweet...? Looks like ghewar an Indian dish
예쁘게 나왔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술이네요
아주 좋은데요
제가 어렸을때 정말 큰 가마솥 누릉지는 잊을 수가 없었는데
저도 가끔 누릉지 사다 끓여 먹습니다.
그냥 아주 고소할듯~~~ 부럽습니다.
누룽지 최고죠 ㅎㅎ
저만한 간식없어요..대신 많이 먹음 턱과이가 아플수 있다는 거 ㅋㅋ
누룽지 죽이네여~^
누룽지가 그릇모양이라니! 누룽지 먹고싶네요 간만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