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6] 보팅파워 조절한다 !!!나도 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ucky77 입니다

아들 권유로 스팀잇에 입문한지 한달이 채 안된거같네요

보상에 크게 연연하지는 않았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많이받고

많이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제 보팅으로는 아주 미약했는데

오늘 스팀파워를 6SBD를 주고 500 SP를 한달간 임대받는데 성공 ㅎㅎ

바로 보팅을 누르니

파워조절이 있네요(감동)

이래서 스팀파워에 욕심이 생기나 봅니다~~

이제 저도 뉴비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될 수 있어서

기쁩니다

활발히 활동하시는 분들께 열심히 찾아다니겠습니다

행복을 꿈꾸며 사는 @lucky77의 여섯번째 뻘글입니다

Sort:  

제목이 ㅋㅋㅋㅋ보팅파워 조절한다 !! ㅋㅋㅋㅋ귀여우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될수있다니 참 좋네요
맛난 저녁드세요~~

저도 처음 보팅 파워를 조절할때의 그 기분을 잊지못하겠어요ㅋㅋㅋ스팀잇 제일 짜릿한 순간, 첫보상과 첫 파워조절ㅋㅋㅋ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맺고갑니다
봇할때마다 너무 약해서 웬지 미안한 마음이었는데..다른분들에게
힘이 될수있다니 그저 감사할 뿐이죠

오! 굳입니다!!
저도 첫 임대받고 게이지 생겼을때 신기했었어요ㅎㅎㅎ

그 기분 느끼셨군요..
첫 보상 받았을때랑은 조금 다른 느김이었어요
암튼 좋네요~

파워조절 될때의 기븐! 크~^^

막대기의 파워가 좋긴하네요

축하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별 욕심없이 한다했는데 파워막대기를 보니 욕심이 마구마구 생기네요

넘 축하드려요~~
저도 조절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행복한 밤 되세요^^*

그럼요.금방 막대기생길겁니다
홧팅하시길~~

ㅋㅋ 말씀만으로도 감사해용^^*

이제 sp 반납하기 전에 빨리 500 채우는 걸 목표로 달리셔야 합니다!ㅎㅎ

제 자력으로 한달안에 500이 될까요??
일단은 달려보겠습니다

저도 임대받고 처음 보팅파워 경험했을때 엄청 신기했어요 ㅋㅋ
좋은밤 되세요^^

보팅 조절바 축하드립니다^^
초면이었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평안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