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심장이 쫄깃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507814538748.png

코인을 접한지 6개월째 접어들면서 어제,오늘처럼

가슴이 콩닥콩닥

심장이 두근두근

저뿐만 아니라 코인에 발담고있는 모든분들이

같은 느낌이지 않았을까요??

코인한개에 7백이라~~

전 상상도 못했습니다

돈이 돈을번다고 큰거한바퀴굴려야 제맛!!!

어디가서 신내림이라도 받아야할까요?? ㅎㅎ

이익을보신분

손절을하신분

장투로가져가시는분

모두들 자기 소신껏 하셔서 정신건강에 피해가

없으시길바랍니다

제가 해보니 여유돈으로해야하고

너무 큰 욕심내지않는게 비법인것같습니다

모두들 성투하는 하루되세요

Sort:  

저는 리플로 망했네요ㅠ

애증의 리플이죠..
힘내세요~다른코인으로 만회하실겁니다

지금 시기에 콩닥콩닥 두근두근이라면 성공하신 거겠죠?
축하드립니다~ : )

항상 아쉽습니다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좋은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lucky77님, 정답이십니다 ㅎㅎ 그런데 정답을 좀 피해가는 경우가 있네요 t.t 감사합니다~~ 성공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코인가치투자보다는 투기로 변해가는듯해서 좀 아쉽고
장투로가야지하면서도 자꾸 손을 대니~~좀 더 많은 인내심을 길러야겠어요
변함없이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네 저도 비슷한 느낌인 것 같네요. 아 쉽지않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뭐~ 쩝....제것이 아니니....ㅠ 비트때문에 알트는 ... 에휴~ ㅋㅋㅋ
즐거운 불금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곡소리만 나는것같습니다..알트를 들고계신듯~~좋은소식이 있겠지요
전 불금이라 영화보고 이제 막 들어왔습니다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각자 상황에 맞춰서...맞습니다^^

남들 따라쟁이보다는 본인의 판단으로 적절하게하는게 젤 중요하겠죠
불금행복하게 보내세요

어흑...눙물이....ㅠㅠ

기쁨의 눈물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