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그림책이면 충분하다.

in #kr6 years ago

CYMERA_20181003_111831.jpg

삶에서 삶으로 이어진다.
할머니와 손녀가 함께 오랜시간 지내면서
모든 일을 같이 한다.
이후 할머니가 돌아가시면 손녀는 자연스럽게 혼자서 삶을 이어간다.
세대에서 세대로 삶이 이어진다.

그림책의 매력은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나길 잘했다. 너무 행복하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고 내가 힘들때 마음이 아플때 나를 축복해 주는 책입니다. - 일본 그림책 마을 모치츠키 헤이 관장

부모가 자녀에게 해 줄수 있는 최고의 교육은, 아이가 왜 살아야하는지 즉 삶의 의미를 스스로 알게해 주는 일이다. - 브루노 베텔하임, <옛 이야기의 매력>

이순간을 보고 듣는 법을 아는 자만이 사색할 수 있고, 그런 자만이 자극에 반응하지 않고 그 시간의 주인으로 살 수있다.

죽음을 눈앞에 두고서야 내가 제대로 살지 못했다는걸 깨닫고 싶지 않았다.
나는 참되지 않은 삶을 살고 싶지도 않았고, 체념을 연습하며 괴롭게 살고 싶지도 않았다. 삶은 너무나 소중한 것이기에. - 헨리 데이비드 소로, <월든>

Sort:  

@lucky2015,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죽음을 눈앞에두고야 자신을 진실되게 되돌아보는게 인간인가요?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지 않을까요?

모든 시간의, 지금 이 시간의 주인으로 살아야 겠습니다.
일단 커피 한잔하고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좋은 그림책 넘넘 많지요. ^^

1004데이 ^^ 짱짱맨 출석부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ucky2015!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ucky2015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