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누구게? 아몰랑일기 91

in #kr6 years ago (edited)

몇줄의 진심을 읽었습니다.
아줌마들이 몰려와서 시집욕 남편욕을 쏟아내면
내 컨텐츠 뺏기는데 어떡하죠?

그거 알아요?
요즘 찡님의 아몰랑 정신없는 일기와 욕쟁이 소통이 인기를 끌자 여기저기서 비슷한 컨셉이 나오고 있다는걸.ㅋㅋㅋㅋ

가게 간판에

여기가 진짜 원조 욕쟁이 새댁

붙이세요.ㅋㅋㅋㅋ

Sort:  

럭키님이 홍보하시고 찡님이 소통하시고 인기몰이에 컨셉 카피까지 나왔군요 ㅎㅎㅎ..

진짜 원조 욕쟁이 새댁...
ㅎㅎㅎ
더 귀여워진 느낌이예요!

이렇게 저는ㅋㅋ욕쟁이로 인정받아가는군요
ㅋㅋㅋㅋㅋ오해입니다 도담랄라님ㅋㅋ

엌ㅋㅋ여기 소머리 국밥집인가여
ㅋㅋ크
그냥 막돼먹은찡자씨 라고
적어놨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