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로 교감하고 맘을 나눌 수 있는 것들 2

in #kr6 years ago

사랑이 느껴집니다. 전 사실 개를 좀 무서워합니다^^;;어디 가서 말하기도 뭐하지만 애기때 개한테 물린 기억으로 가까이 가지 못해요.. 강아지도 사진으론 너무 예뻐라 하지만요...ㅠㅠ 동물 사랑하는 사람은 선하다 이런 말 들을때마다 뜨끔하기도 합니다.

Sort:  

트라우마가 있으셔서 그러네요.
제가 오래전 미국와서 놀란 것 중 하나가 개들이 무척 순하다는 거였어요.
낯선 이들에게도 무척 친근감을 표시하거든요.
순하게 사랑받고 크는 애들이 공격도 하질 않느데
예전 한국의 애완동물 돌보는 방법은 좀 달랐던 듯 해요.
뜨끔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ㅎ
사랑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꼭 동물사랑만은 아니고 인간을 더 사랑하시면 되죠^^

ㅎㅎㅎㅎㅎㅎ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