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뭐여?
어쩌자는 거여?
도대체..................................................................................

앗..개그감이 뛰어나신거 같아
개그로 받았는데
혹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그나마 ㅋㅋㅋㅋㅋㅋ에서 순화시킨건데....식은땀...)
혹시 이것도 개그시라면 개그감 인정합니다^^

혹 개그 아니시고 기분나쁜 진지함이시라면
반성하겠습니다.ㅠㅠ

아니! 뭔 예기를 못하겟슴다.
잘하구 계신데 뭔 반성할께 있시유.
글구,
지두 임대쫌 해줘유?

아흐...다행임다.ㅋㅋㅋ
너무 들이댔나 싶어서 반성중이었음다.ㅋㅋㅋ
얼굴 안섬뜩합니다. 걱정마세요.ㅋㅋㅋ

왜 중요한 대답은 안합니꽈아아아아아아?

ㅋㅋㅋ줄이 너무 길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