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임대자 안내, 무상1기연장 안내,그리고 뻘글

in #kr6 years ago (edited)

 1)무상임대자 안내

31분(추가 2분)
 무상임대(4기,5기,6기)는 5월 둘째주,세째주에 이루어집니다. (순차적으로)

@backjungmin   @mimistar   @enturia  @shin0288   @mathetes 

@rtytf  @flightsimulator  @fedooor  @noisysky  @brickmaster

@nomadcanna  @babybird1988  @stella7    @hongsam 

@olia1  @unben  @joyvancouver  @puberty  @laviedor 

@whatwelivefor  @potosi   @ravenkim  @hongsukahn  @peanut131 

@freegon  @hwa2ting  @hee4552  @bjsj0517  @nch1234 

@songwriter   @knowkorea 

추가  

@djham  @peopler 


2)무상1기 연장안내

( 5월2일~6월1일 밤 11시까지 100스파 연장)
14분

@kmnara   @good21   @ab7b13   @scv  @code999  

@jiwootak    @saskae  @subi  @dissolve @ttgamja  

@lyr     @shinrip   @syun      @choim    

나머지 분들은 오늘밤 11시이후에 회수하겠습니다.


3) (몰래하는 이벤트)


1스팀달러씩 보내드렸고

4월 30일 이벤트 당첨자는 

나중에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고 나서 발표하겠습니다.

오늘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4)스팀잇을 일기장으로 쓰고 싶었는데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고 있습니다.

kr커뮤니티가 너무 좁아서

제가 유명해지면 질수록 불안해지는군요.

앞으로 더 유명해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처음 생각한거 보다 개인적인 이야기는 

어느정도 자제해야할 필요성이 있고

일기는 일기장에 써야겠습니다.ㅎ


제가 원래 속을 확 뒤집어서 

잘 보여주는 사람이라

사고 칠까 무섭네요.ㅋㅋㅋㅋ

(남편이 스팀잇에 가입하는 것이 제일 두렵습니다.으음....)


오늘도 시끄러운 스팀잇~~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똑같은 사람사는 세상이네요.

그렇지 않은 것이 이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같은 사람들이니까요.


@onehand님의 멋진 작품입니다.

Sort:  

댓글들을 쭈욱 읽었더니 많은 분들을 도와주셨던게 확연하게 느껴지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럭키누나 멋져용!! 감사합니다 흑흑

앗...여긴 남자들이 훨씬 많군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럭키 누님은 이미 유명하십니다...
럭키세븐!!!! 항상 감사드립니다😀

@leebs12님에게는 별로 해준것이 없어서 미안한데요^^
저두 감사합니다~~~~~~

헉 해주신게 없다니요.. 유상임대 덕분에 많이 성장하고 보팅 이벤트도 자주 열게되어서 감사드릴뿐입니다 ㅜㅜ

에이....그건 제가 돈 받고,
쿨럭쿨럭....민망합니다.
공짜도 아닌뎅....

너무 저렴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릴뿐입니다!!!!!!😀
5월도 행복한 럭키달 되세요~~!

응원합니다.. 뉴비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네,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신나네요!! 스파 임대라니 ㅎㅎㅎ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이 항상 신나보여서 좋아요~~
신나~~~ DQmUxiBorzYHAiegczZTSrfT2oaXb2Sv9wx8V9jXztHLeg7.gif

더 신나게 활동할께요~~ ㅎㅎ

럭키갓...더 유명해지셨으면...하핫
항상 감사드립니다!
(포켓몬스터 럭키가 자꾸 떠오르네요)

ㅋㅋㅋ검색하고 왔습니다.
귀엽네요.저처럼.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소심해서 못올린 짤 투척..!
요런 캐릭터도 있었나봐요 ㅎㅎ
1.png

ㅋㅋㅋㅋㅋㅋ귀요미....
(씁쓸...나 키작고 뚱뚱한거 티나나요?
글에서.....ㅠㅠ)

쿨하고 지적인 누나 이미지죠ㅋㅋ

여신포스!

ㅋㅋ네^^
다행입니다.
온라인에서라도 여신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멋진 여신님 ㅎㅎㅎ

안가본지 너무 오래되었네요.ㅠㅠ
오늘은 꼭 들를수 있기를~~~~
좋은 하루 되세요~~

임대해주신 스파덕분에 아주 잘 살고 있었어요 ㅎㅎ

무상임대도 이벤트도 넘나 멋지다는 것...👍
저도 일기장으로 쓰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것 같아요. 럭키님과 같은 유명인은 아니지만서도 수정이 불가능하다는 자취가 은근 압박스럽더라구요.

무상임대 감사드리옵니다!! 🙏

일기를 불특정다수가 보게 하는건 무리겠죠?
ㅋㅋㅋㅋ
로그인 안해도 볼수있다는 것도 좀 그렇고...
저도 조금씩 방향을 잡아가야할거 같아요.

그러나... 럭키님 일기장 은 보고 싶다는것? ㅋㅋㅋㅋㅋㅋ
지금처럼 솔직히 써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전장에서의 모습(??)도 좋습니다. 👩🏻‍🚒

므찐분
다음기에 임대 꼭 참여 하고싶어요
꼬옥요 ^^

네^^꼭이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풀봇으로보답을...ㅋ

무얼요? 제 사랑요?
ㅋㅋㅋㅋ
풀봇사랑도 감사합니다.

스달요 ㅋㅋㅋ ^^ 럭키님 사랑두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