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마법에 걸려들다

in #kr6 years ago

스팀시티?
뭐래는거야?
며칠동안 읽어도 독해가 안되고

멀린이라는 양반은
주문을 외우고
랩을 하고

다들 뭔소릴 하는 건지 알수가 없다.
(너무 늙은겨?)

평소에 교류가 없던 지역에서 일어난 일이라
이해하는데 시간이 필요했다.

이해하지 않고 바로 응원하기엔
난 너무 계산적이다.

그러던 차에

[스팀시티] 김정은과 트럼프 그리고 @sumomo와 스팀시티
https://steemit.com/stimcity/@stimcity/sumomo

이 글을 읽었다.
스모모가 누구인가?

솔직하기론 세상 으뜸.
아슬아슬한 아가씨.(나를 보는듯.ㅋㅋㅋㅋ미안해요. 욕해서)
이 아가씨를 영입했단다.

으흠...
그렇군

스팀시티 가즈아!!!!!

임대해주고 남은 스파 탈탈 털어 투자 끝!!!
(나에게 남은건 28스파.ㅋㅋㅋㅋㅋ
걱정은 마시라. 나에겐 부계정도 있다구.ㅋㅋㅋㅋ)

@sumomo양 월급 못주면 안되니 투자 결정.ㅋㅋ

난 뭐 다 모르겠고
스팀만배 가면 좋고
마법이라도 좋다구~~

이제 관심있게 지켜보고
임대 돌아오면 더 투자할지 말지는
앞으로 봐서 결정하겠슴다...

스팀시티 마법인지
스모모 마법인지

암튼
난 걸려들었어!

Sort:  

오호!! 역시 혜안이 있으신 럭키2님!! 저두 우리 @sumomo 누님의 영입을 보고 바로 투자했숩니당 ㅋㅋㅋㅋ

@sumomo 가즈아~~~!!

언제나 응원 가득해주시는 뉴비존님...!!! 저 한국에 있는 동안 꼭 뵈요!

언제까지 계신진 모르겠으나 ㅋㅋ 항상 여기저기 바빠보여서 ㅋㅋ 말꺼내기가 무서워옄 ㅋㅋㅋ

오 뭔지는 모르겠지만 럭키마마 가는 길 함께 가야 하는데요 >.<

ㅎㅎㅎㅎ감사합니당!

아직 스팀시티는 구성원을 보고 투자하는 겁니다...
각 분야의 능력자들이 모인 프로젝트라서 추진력은 있어보입니다.ㅎㅎ 저는 지금 스팀파워가 모자라서 임대는 못 했지만 조만간에 해보려구요. :D

그렇습니다.
원래 투자는 사람을 보고....ㅎㅎㅎㅎ
(뭐 전 그렇습니다.ㅎ)

다들 응원하면 뭐라도 되겠죠?
가만 있는거 보다는 백배 나은듯.

스팀시티 마법에 걸린 1인 추가입니다
홧팅입니다

ㅋㅋ마법에 벌써 걸리셨군요.

아 저도 마법에 걸리고 싶습니다!

스팀 시티도 핫한 곳이 되려나요?
여튼 빗썸이 얼른 출금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스팀 만배 가즈아~~~
빗썸 출금은 도대체 언제 해주려나요.
고객센터 괴롭해보세요.

걸려들고 싶지만 개털이라...털썩.
손가락만 빨아요...쪽쪽;

어흑 저도요 ㅠㅠ

스님 이오스 좀 파시면~~ㅋㅋㅋㅋㅋ

개털을 좀 모아보세요~~~한털한털~~~~

한털한털...탈탈탈 모아봐야겠어요 ㅎ

저는 이해가 안가서 좀더 지켜봐야겠습니다...
모모님이 수락했다면 상관없지만
월급을 후불로 준다..
나는 매출100억배를 찍은사람이다..
영 찝찝하네요 ㅎㅎ..

ㅎ 응원해봅시다!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럭키님은 현명하신분이니
좀더 믿어보겠습니다 ㅎㅎ

사실 다 좋은데...저는 "스팀시티"라는 단어에 트라우마가 있어서....

ㅎㅎ뭐
다 스팀만배 가면 끝나는거 아니겠슴까?
만배 가즈아~~~~^^

아 만배까지 안바랄테니 어떻게 만원만 좀...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젊은이여 꿈을 크게 가져라~~!!!!!
만배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젊은이가 아니라서...쿨럭...

ㅋㅋㅋ그정도면 아직 젊은걸로!!!!
ㅋㅋㅋㅋ

저도 아직은 이해를 잘......ㅜㅜ

ㅎㅎ이해가 안되면 암기를....
스팀 만배 가즈아~~~~외우세요.ㅋㅋㅋㅋ

걸려~~~~~~~ 들었으!!! ㅋㅋ

물어부렸쓰~~

제대로 물려쓰!!!!!!ㅂ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08.58
ETH 2593.5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