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파워업 기념-절 팔로우 해주세요~풀보팅해드려요.(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주제에 이벤트 갑니다.

코인 가격들이 바닥을 기고 있어서 재미가 없으시죠?
이럴때일수록 다른 곳에서 재미를 찾으셔야 합니다~~~~^^

업비트의 스팀 끌어다 파워업했습니다.
풀보팅하면 제법 될거 같아요^^
(지갑 눌러보실거죠? 다 알아요^^~~)

남편 모르는 돈이라 괜찮아요.
작년에 암호화폐로 번돈이라 괜찮아요.....음....눈물 좀 닦고.....

돈질 한다고 뭐라하지 마시고 스팀 가치를 믿고 투자한 선량한 투자(기)자이니
이쁘게 봐주세요.
네...이쁘게....나이 들어도 이쁘다는 말이 좋아요.

노인정에서도 이쁜 할매가 인기 있다는거 아시죠?

이벤트 조건) 1.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2.이 글에 봇팅 해주세요(퍼센트는 상관없어요. 마음이 중요해요. ㅋ)
3.댓글을 달아주세요(그럼 제가 방문하여 맞팔하고 최근글에 댓글 달고 풀봇팅 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몇분이나 참여하실지 몰라서 그냥 제가 마감할때까지요.
저는 내일부터 보팅하겠습니다.

하루에 풀보팅이면 몇분이나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이벤트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
혹시 뭐 거슬리거나 잘못된 점 있으면 알려주세요~~
바로 바로 고치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Sort:  

제 글에 댓글 다셨던 분이시네요 ㅎㅎ...
일단 참여하겠습니다!
그, 팁을 드리자면, 하루에 10~11번 풀보팅이 적당합니다.
2.4시간마다 한번이 제일 좋지만, 잠도 자야하니까...ㅎㅎ
일정한 시간에 10번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steemd.com/@lucky2
여기서 보팅파워 확인하세요!
80%될때까지 보팅하시면 24시간 후 100%가 됩니다.

그리고 kr-join은 처음 가입인사에만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

앗....감사합니다.수정하겠습니다.

맞팔하고 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앞으로도 오래 오래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맞팔과 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팔로우합니다~!!ㅎ

맞팔,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앞으로도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당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맞팔 풀보팅 완료했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 ) 마음이 멋있으세요. 참여합니다.

ㅎ 최신글에 보팅 완료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되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맞팔 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 해보아요~~~^^

안녕하세요. 뉴비 스스스입니다^^ 경제적자유와 관련된 다양한 글을 연재할 예정입니다.

일단 절 팔로우를 해주세요~~^^

제가 먼저 팔로우 하고 풀보팅했습니다~~
2년안에 계획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팔로우.보팅 완료 ㅎ
참여합니다.

맞팔,풀보팅 완료했습니다. 앞으로도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보팅 하고 갈께요.
이런 멋진 이벤트 자주 해주세요~ ^^

ㅎ 제가 이미 보팅한 글밖에 없어서 댓글에 보팅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하며 지내요~~^^

파워업 한 건 진작에 알았어요.ㅋㅋ
스팀 가즈아~~~

이벤트 참여하신거 맞죠?
최신글에 풀보팅 완료~~했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ㅋ 그래요? 좀 전에 또 했는데요.ㅎㅎㅎㅎ
스팀 좀 가즈아~~~~~!!!

저는 다른 분들 지갑을 수시로 훔쳐봅니다.ㅋㅋㅋ

우왓 짱짱!!!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