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임대 유상임대 아이디어 받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지금 임대를 진행중인데
약간의 문제가 보이는 듯하여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무상임대
대역폭제한문제 때문에 고생하시는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무상임대조건
1)팔로우 필수(이미 팔로워 오케이)
2)2018년 1월이후 가입하신 뉴비(1월 포함)
3)명성도 50이하
4)한번도 무상임대 안받아보신 분
5)본인의 게시글(댓글,리스팀 제외 순수 본인글)
7개이상인 분
6)보상받은 스달 꼭 파워업에 사용하실 분
7)열심히 활동하실분
8)스팀파워 150이하

200스파씩 한달

조건중에 4번이 제일 중요하고 다른것은 조금 느슨할수도 있습니다.
댓글로 문의하세요.

유상임대

임대수량: 원하는 스팀양 제시후 가능한지 확인
(5000까지만 가능,현재 본인 소유의 스파가 많은 분은 제외)
기간: 1개월(연장은 하루전 문의 가능)
임대이율: 15%, 임대인에게 계산해서 Steem 전송(0.15 * 빌린스팀수 /12)
------댓글로 임대 가능 여부 확인 후 보내주세요.

(혹시 스팀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가지고 계신 스달로도 가능합니다.)

지금 현재의 조건 중에
수정하면 좋을 것이라든지
아니면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 좀 달아주세요.

너무 뉴비의 경우
200스파도 잘 사용 못하는듯 보이고(소통을 안함)
선착순 모집도 별로인것 같기도 하고

스파를 200 줬다가 회수할 경우
또 뭔가 문제가 생길듯 보이기도 하고....
(실제로 한달후 모은 스달을 파워업한후
200스파를 회수하면
원래 무상임대 되어있던 20스파? 그것도
좀 회수되어 활동이 지장이 생기는 문제도 있네요.
몰랐는데....6번 조건은 빼야할것 같아요.)

여러가지 의견을 수렴하여
더 좋은 임대 조건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QmbcXHNkLGouYTG8BgZNvMNTvUdWi2WMJ6hFobRW6gNotE_1680x8400.jpg
멋진 배너 제공 @yani98님 감사합니다~~

Sort:  

무상임대부분에서는 잘 정리가 된 것 같습니다.

유상임대부분에서
1인당 스파임대 제한을 어느정도 두는게 어떨까요?
수요가 많은 문제점이 해결될거같습니다
1인당 최대 2천스파 정도 제한을 두고
임대기간 연장은 다음달 임대하고싶으신분들이 없을경우에 연장가능하게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임대기간 연장의 경우 사실 1주일 낭비되는 시간이 없으니 물론 조금더 할인해주시면 좋겠지요.
사실 유상임대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조건을 제시하는게 웃긴거같지만 조심스럽게 의견 내봅니다!ㅎㅎ
위 한손님과 같이 임대해주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좋은 큐레이터 발굴을 위해서라면 임대기간 연장은 럭키님 판단하에 좋은 큐레이팅을 하시는분들을 선정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연장때문에 머리가 아팠는데
좀 정리가 되네요.
원하는 분들이 많아서 어떻게 해야 하나 좀 고민을 했습니다.
의견 수렴하여 좋은 조건을 만들어볼게요~ 감사합니다.

유상임대는 임대 스파 포함하여 10,000 스파가 안 넘는 만큼만 임대 가능, 단 캡은 5,000 스파

요 정도 조건 추가요

좋습니다~~~~~
추가하겠습니다.

뉴비떄 @asbear님과 @abdullar님의 임대를 다 받아봤어요
100스팀씩 가입날짜제한은 꼭 넣을 필요가있나 생각이들구요
임대받았을시 스팀 스달 모두다 파워업 조건으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임대받아버리고 거래소로 옴겨서 팔아버린다면 말도 안되는 행동이니까요

https://steemit.com/kr/@asbear/5hyegi-100

https://steemit.com/kr/@abdullar/4pvzkv-bandwidth

네. 전 그 정도 일자가 지나면
누구나(죄송) 100스파 정도는 넘을거라 잘못 계산했어요.
현실은 안그렇더군요.
두 의견 다 수용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스미골님.

정말 럭키님의 파급력은 어마어마하네요. 다른분들이 조금씩 유상임대에 참여하기 시작한듯해요!
제가 뉴비일때는... 무상임대 이런것도 몰라서 100만 있어도 밴드위치 문제에서 자유롭다는 말을 듣고 쌈짓돈으로 40스파 충전했고요. 40으로도 많이 자유로울수 있었어요. 요즘 임대분위기 너무 좋고요. 5월 유상임대를 노려봅니다 ㅎㅎㅎ
한가지 의견을 보탠다면 많은분들이 제안해주신것처럼 무상임대에 +동기 +책임감을 부여할수 있는 장치가 있다면 좋겠어요. 임대후 사라지시는 분들을 꽤 봤거든요. 여러가지로 고맙습니다. 스팀잇에 혜성같이 나타난 럭키님ㅎㅎ

이런 칭찬
낯간지러워서 좋아요.ㅋㅋㅋㅋㅋ(간질간질~~)
의견 다 참고할게요~~~~감사합니다.

럭키누나 대여폭문제로 고민인 뉴비를 위함이라면
이렇게 하는게 제일 좋아. 일단은 뉴비에게
신청을 받고 그 다음에 뉴비들의 일주일정도의 활동내역을 살펴보고 이 사람은 많이 부족해보인다?
싶은 사람을 선정해서 대여해주는게 어때?
괜히 대여받고 활동안하는 사람보다 열심히 활동하는게 눈에 보이는대 모자른 사람과는 많이 다르자나 신청을 받고 일주일간 신청자를 둘러보고 활발한 블로그를 선정하여 대여를 해주는거지 조건은 간단하게 30스파이내로만 왜냐? 30스파 이상은 글도 어느정도 쓸 수 있고 댓글도 좀 달 수 있어. 굳이 100스파의 자유를 아무사람에게나 신청자에게 조건으로 주는건 무의미해 럭키누나.

아이디어 어떤거 같아?팩트를 풀어주자면
30스파 이내의 신청자를 받고 그 신청자의 블로그를 일주일간 둘러보고 활발한 블로그를 선정하여 대여해주기!

이것도 좋은 아이디어네^^
접수~~~!!

ㅋㅋㅋㅋ응응 누나 홧팅!!

결론은 언제나 명료합니다.
좋은일 하시는데 고민까지 안고 있으니 안타깝네요.
다시 한번 묻습니다. 가장 고민이 무언인지 말씀해주세요.
그 다음 답을 드리겠습니다.

ㅋㅋ안타까울 정도로 고민하는건 아니고
더 좋은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는 정도입니다^^

Loading...

개인적인 생각으로 무상임대는,
포스팅 퀄리티를 조금은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선착순 임대를 받고 반복적인 동일한(복붙) 컨텐츠를 포스팅하는 분들이 종종 보여요.
(하다보니 제 얘기!!? ㅋㅋ)
조금 더 스팀잇에 애정을 가질만한 분들이,
임대를 받고 정착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선별은 럭키님이 객관적으로 판단 하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유상임대는 너무 혜자에요.
개인적으로 유상임대를 받고싶은 입장 이라 너무 좋지만!
다른 임대업자(?)분들에겐 조금 높은 진입 장벽이 될 수 있을지도..

네. 이제 선착순 말고
지난 포스팅이나 소통등을 좀 살펴보고 임대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이번 한달 즐겁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수는..ㅠㅠ)
지금의 기준도 참 좋은 듯 합니다..
임대 인원이 몇 분이신지는 모르지만..
간단한 기수? 아니면 동기생? 관리 같이 서로 포스팅하고
소통을 시작하는 건 어떨까 싶네요..
요즘 스팀잇을 하면서 좀더 유대감이 형성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

ㅋ 밖에서 보면 그것도 보팅풀이 될것 같네요.
(물론 플랭크톤끼리라 문제는 되진 않겠지만요.ㅋㅋ)
기수 이런거 제가 정하면 안될것 같고
서로 서로 알아서 소통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시는 분들 있던데 보기 좋았어요.ㅎ
유대감은 소통하시다 보면 자연스럽게
마음가는 분이 생기는것 같아요.
첨엔 외롭지만..차츰 친구가 생기죠....
화이팅~~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작년 12월에 만든 아이디라.. 2)번 조건에 만족하지 못하네요 ㅠㅠ 그 부분은 제외해 주실수 없으실까요? 저처럼 시작과 동시에 포기한.... 케이스가 있어요.. 그때는 태그도 몰랐고,, 글을 써도 아무도 읽어주지 않아서 .... 하하... 지금은 이제 조금은 스팀잇을 이해하니.. 스파가 너무 아쉽네요
아이디어라면 일단 활동을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가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그정도는 조율 가능합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려요~~ 소정의 보팅할게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39.28
ETH 2437.9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