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일기] '우린 어떻게든 꼭 만나.' 우주소녀 - 꿈꾸는 마음으로

in #kr8 years ago

어쩌다보니까 오늘 일기도 아이돌 노래다.

(@omani02님한테 진 것 같은 이 기분은 뭘까)

하지만 오늘은 어쩔 수 없는 이유가 있다.
우주소녀 팬인 친구 녀석이
오늘 우주소녀가 컴백했다고
꼭!! 노래를 들어보라고 메시지까지 보내왔다.

또 친구 부탁 안 들어 줄 수 없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바로 유튜브에 신곡을 검색해서 뮤비를 보았다.

뮤비는 우선... 색감이 눈에 튄다.
이질적이라고 해야 하나? 뭔가 선명한 듯 흐릿한??
(친구는 눈이 아플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고 먼저 말해주었다)
음.. 아무튼 그래서인지 '우주소녀'라는 이름에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짝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이 떠오르기도 했는데,
가사 내용이 기적처럼 우리는 꼭 만날 거야. 믿어줘.
이런 느낌이라 그 생각은 한층 더 강해졌다.

개인적으로 노래는 좋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중에도 계속 듣고 있으니깐....
우주소녀 노래 중에 즐겨 듣고 좋아하던 곡의 분위기와도 비슷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이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 취향에 맞을 진 모르겠지만!

우선! 유튜브에 있는 공식 뮤비 영상 링크 올려놓고 가봅니다~

[MV] 우주소녀(WJSN) - 꿈꾸는 마음으로(Dreams Come True)

Sort:  

방금 보고 왔어요! 좀 화려하고 왔다갔다 하는 영상들이 많은데 그렇게 산만하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네요!
우주소녀 성소 미모 실화냐... 그리고 설아는 내 친구의 친척이라서 그런지 더 눈이 가네요(그럼뭐해... 한번도 못 만났는데.. ㅜㅜ)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와 아름다운 안무를 보니깐 음방 1위도 가능하겠네요!
으앙, 우리 이달소는 언제 음방 1위하나....

이 댓글 친구가 보면 좋아하겠네요 ㅋㅋㅋㅋ
이달소는 어울리는 곡만 잘 받으면 분명 금방 기회가 올 겁니다!
그 전에 완전체 데뷔부터....! 진짜 합체하면 어떤 느낌일지 감이 안오네요

역시 아이돌 음악을 사랑하는 루아키즈님 ㅋㅋㅋㅋ
이번 신곡은 상당히 좋군요. 잘 들었습니다 :D
images (1).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신곡 좋다닌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

왜 저는 링크가 안 타질까요? ㅠㅠㅠㅠ 유x브 가서 보고 왔습니다 ㅎㅎ 뮤비 영상이 너무 예쁘네요 >< 좋은 곡 듣고 갑니다 ~

이제 조만간 IPTV에서 만나면 됩니다!

아이돌 노래는 다 좋습니다....ㅎㅎ하하 오빠?는 아닌거같구..삼촌마음(?)

오빠 마음 합시다~~
아이돌 형 누나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