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었습니다. 올림픽.

in #kr7 years ago

개막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평창 올림픽 마지막 날입니다.

올림픽 진행을 위해 열심히 일하신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분들,
그리고 우리 대표팀 선수들 모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이번 올림픽은 참..재밌었습니다.
게다가 역대 최다 종목 최다 메달이라네요.

이 중에서도

무한도전으로 배웠던 봅슬레이
스키장에서만 봤던 스노보드
빗자루로 시늉만 할 줄 알았던 컬링

이 세 종목에서 메달이 나왔다는게 놀랍고 감동이었습니다.

메달을 떠나서도 많은 다양한 종목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했습니다.

가끔은 제가 다 울컥 하더라고요 ㅋㅋㅋ

아쉬운 순간이나 장면도 분명 있었지만
훌훌 잘 털어내고 모두에게 좋은 마무리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 밤 저는 또 방에서 폐회식 다 모여서 보겠네요 ㅎㅎ

평창 올림픽... 재밌었습니다!

덕분에 2월 훅 갔네요..ㅎㅎ

Sort:  

역시 스포츠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 힘을 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스포츠에 열광할 수 밖에 없고요. 저도 이번 평창 올림픽으로 인해서 감동많이 받았어요. 제대로 개최될지 말지 걱정스럽던 몇개월 전의 상황이 지금의 상황까지 오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해서 이런 멋진 결과를 만들어냈으니깐요. 여러모로 감동적이었어요. ^^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댓글 감사해요~ 한번 놀러가겠습니다

다들 고생 많으셨지요!~ 즐거웠습니다🤠👍🏻

진짜 즐거웠어요 ㅎㅎ

폐막식은 치킨과 함께죠 ㅎㅎ

전 오늘 삼겹살 먹을겁니다! ^^

열심히 뚸어준 우리나라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멋진 폐막식을 기대해 봅니다~

개막식 진짜 멋있던데!! (특히 드론..)
폐막식도 기대중입니다 ㅎㅎ

이상화선수가 울 때 너무 울컥했어요.
똑같은 일상의 즐거움이었는데 오늘 폐막이라니 아쉽네요.

정말 평창 올림픽에서 손꼽을 명장면 중 하나죠.
끝났다는게 실감이 안납니다. 오늘 TV 켰는데 너무 어색했어요...

저도 행복했습니다.
또한 답답했습니다.
또한 자랑스러웟습니다^^

동감합니다~

컬링은 정말 손에 땀을 쥐고 봤습니다. 저만 그렇게 본 것은 아니기에 난리인것이겠죠? 외쳐봅니다 영미!!!

일본전 마지막 샷 보고 소리 질렀습니다!!!!

그러게요.. 엊그제 개막식 본거같은데 벌써 폐막식을 ;; 덕분에 2월달이 훅 지나갔네요 ㅋㅋ 이렇게 3월달도 훅 지나가랏!

3월도 훅~ 2018년 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19.43
ETH 2458.3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