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전주 밋업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포스팅을 해야하는 열심히 스티밋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공부중인 스누피입니다!

이번엔 @jhyun6913.park님이 올려놓은 전주 번개 밋업에 참여하여서 그 느낀점을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번 밋업을 통해서 새롭게 만나뵙게 된 @jungs님 정말 반가웠습니다!!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하시려나 하는 생각에 바짝 긴장하고, 모임장소인 카페로 들어갔는데

다행히 맛있는 커피와 허니브레드 덕분에 한결 여유로워져서 뉴비인 저는 열심히 듣고, 공부하고 있었씁니다.

열심히 들어도 어려운건 어렵더라구요;; ㅠㅠ (더더 공부해야하나봐요..)

그렇게 스티밋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만남이 되어서 정말 유익했었구, 이렇게 소규모로 모여도

대단한 커뮤니티가 된다는 생각에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을 끝으로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아참.. @onepine@jhyun6913.park@jungs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 새로운 만남이라 어색하지 않을까 생각도 들었는데
편안한 밋업이었습니다.
반가웠어요 ~^0^

오히려 제가 더 반갑고, 고마웠습니다~
많이 배울 수 있었던 밋업이었습니당!

전라도의 밋업 응원합니다 !!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만나뵐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