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some's music recommendation Two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뵙습니다
요즘 수시준비하느라 좀 바빠서 포스팅못했는데 노래추천이나하나하고 갈까해서 왔습니다 ㅎㅎ
위즈 칼리파랑 스눕둑이 부른 young&wild 입니다.
일단 감상하고 오시죠!!


보시다시피 대마를 피우면서 노래를합니다.
최근에 위즈칼리파가 내한공연을했었죠 그떄는 그냥 담배였겠지만요
노래 내용이 너하고싶은대로살아 라는 느낌을 강하게받았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전 고삼 수험생입니다 요즘 계속 드는 생각은 굳이 대학을 가야할까 나하고싶은대로 살아보면안될까 였습니다. 물론 일단 대학은 갈생각입니다. 확실히 하고싶은게 생기기전까지는 다른사람들이 가는길 따라가야죠
스팀잇을 하시는분들중에도 이노래를 듣고 저처럼 느끼는게 좀 있지않을까 라는생각에 가져왔습니다.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수시가 9월중순인데 7월중순 말 8월중순에 중국어 자격증시험이있습니다 이거라도따야 국내대학은비벼볼텐데 ㅠㅠ 응원댓글 부탁드립니다!!
Sort:  

그유명한 스눕독이네요~
다른사람길 따라가냐 마냐 항상 고민하죠
스팀이나 코인세상도 비슷한 고민을 항상합니다

저런 사람들보면 뭔가 프리해보이고 행복해보이고 부럽달까요 ㅎㅎ

유종님 스팀잇에서 오랜만에 뵙네요 ㅋㅋㅋ 저도 고등학생때부터 지금까지 같은 고민하고 있는데 저는 이제서야 저 하고싶은거 하고 살려고 마음먹었네요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하고픈걸 먼저 찾아야할텐데요 ㅠㅠ

응원 댓글 달러왔습니다 ㅎㅎㅎ 우선 시험에 집중을 ^^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올때 시험붙어서오겠습니다

Congratulations @lowsom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