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some's music recommendation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wsome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좋아하는 가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J.Fla 라는분인데요 유튜브에 커버곡을 올리시는분입니다.
스팀잇에 계신 대부분이 코인투자를하시는분들일텐데 물렸거나 뺄까말까 고민할때 이 분 노래를듣곤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ㅋㅋㅋ 사실 옆모습이 너무 아름다우셔서 더 자주듣는걸지도모르겠네요.
여러분도 맘이 급해지시거나 초초해지실때 이 노래를듣고 냉정한판단하시기를 바라면서 이만 퇴장하겠습니다~

Sort:  

Thanks for sharing this music, @lowsome. It's nice to hear it :)

Thank you!! I will follow you

Thank you, I appreciate it so much!

선보팅, 선리플 달고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이분 유명하신 분이죠 ㅎㅎㅎ

저 노래만 들으면마음이 편해집니다~~ ㅎㅎ

오 J.Fla 저도 참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스팀 활동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나요?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얼마전 자기소개 공모전을 열었는데, 참여하신 분들이에요! 관심있는 분이 있다면 팔로우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