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friends! 你好朋友们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간단히 제소개를 하자면 한국 에 흔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입니다 ㅋㅋ
Hello i introduce my self simply, i'm highschool third gdade student in korea zz
你好.我介绍一下我是韩国的高中三年级学生.
저는 2살 어린동생이있는데요 아마 육아일기를 쓰지않을까 싶습니다.
I have very young sister.she is two years old so, i maybe write about my sister's story
我有一个妹妹.她二岁所以,我 可能写妹妹的故事
그럼 이만 동생사진 하나 던져놓고 갑니다 기대해주세요!
I put the picture of my sister See You Later!
我给你一个照片.照片的人是我妹妹. 再见!
()

Sort:  

고 3 수험생이 육아 일기라 ..
어머니가 걱정하실까?? 걱정이네요 ㅎㅎ

괜찮습니다 ~~ 외국어공부해서 그쪽으루대학가려고해서요 ㅎㅎ

저도 이제 막 가입했어요ㅎㅎㅎ
팔로&업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잉ㅠ 너무 귀여워요~ 장보고있네ㅋㅋ

실물이더 예쁩니다!! ㅋㅋ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동생이 귀엽군요.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육아일기라..
반가워요~~
파워빔 백퍼날려드려요. 동생까까 사주세욤. ^^

감사합니다!!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25.38
ETH 3619.3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