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ipino hairstyles (필리핀 헤어스타일)

in #kr6 years ago (edited)

필리핀스타일2.jpg

요건 요즘 필리핀에서
대유행 꽁지머리입니다. ^^

계속보니 괜찮은거 같은데 .....TT

둘중
궂이 선택하라면???

묶은머리 선호합니다.
(아무래도 이 친구가 더 친절해서 제가 이쪽으로 좀 더 기운거같아요..ㅋㅋ)

필리핀가시면 유심히보세요!!
멋쟁이 청년들은 다하고있는 스타일.. ^^

Sort:  

여기 앉아서 필리핀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보다니...
좋은 세상입니다~^^

ㅋㅋㅋ 좋은세상

저도 이번 여름 세부 다녀왔는데...
이런 머리 하신분들 더러 있으시더라구요
그냥 피식 웃고말았는데
유행이었군요

네....
유행이어요..ㅋㅋ

저도 묶은 꽁지머리 쪽이 낫네요~ 깜찍해요! ㅋㅋㅋ

ㅋㅋ 넵.. 제두 여기에 한표

저 흰색 꽁지는 본인 머리카락인가요?

당연하시죠..ㅋㅋ
제가 가짜아니냐고 하니 만져보라고해서앉아서
확인해주는거 사진 찍은거예요..ㅋㅋ

하단 왼쪽 머리는 염색한 꽁지를 딴 것이었군요.. 뭔지 한참 봤네요 ㅇㅅㅇㅋㅋㅋ

ㅋㅋㅋㅋㅋ 등치는커두 귀여운 구석이 있는녀석이었어요..ㅋㅋㅋ

꼭 해야한다면 꽁지머리가 좋을것 같아요.ㅋㅋ

ㅋㅋ 저두 한펴

둘다 굉장히 특이하네요. 아무나 소화 못할거 같은데 ㅋㅋ

ㅋㅋ 특이하데
여기는 아무나하더라구요

그러니까요. 첫번째 사진 아저씨는 흰머리도 보이시는데 나이불문 다 하시나보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헉~
적응하기 힘드네요.
나이먹은 증거인가...ㅎㅎ

ㅋㅋㅋㅋㅋ맞아요...저두 그리생각했는데
여기저거 너두나두 그러니깐..
그런가보다하고

이해하는거죠..ㅋ.ㅋ
첨부턴 힘들죠...ㅋㅋ

재미있는 헤어스타일이네요 ㅎㅎ
둘 중에 묶은 머리가 좀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 묶은게 좀 낫네요 ㅎ


훨씬 깔끔해보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13.71
ETH 2257.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