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5천만 사용자들 얻기 까지의 시간

in #kr6 years ago

저 사이트는 가입자보다 그냥 방문자 통계를 못 내잖아. 여성 가입자가 높은 이유는 개인채널로 이익 내려는 개인이 여자일 경우가 좀 되니 그런 것일테고. 가입하고 돈 내야 볼 수 있는 폰 허브 프리미엄은 생긴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그리고 한국 차단? 다시 들어가 봐. vpn이나 IP우회 필요 없이 메인 화면 주소만 아닐 경우 들어가졌다가 이젠 그냥 메인 화면 주소만 쳐도 바로 들어가져 차단 없어

Sort:  

그렇게 따지면 통계는 믿지 마시길 바래요 ㅋㅋ 님의 설명이 말인 안되는 이유는
통계상 % 로 보이니 숫자가 작아 보일수 있으나
1%에 수만,수십만이 되는 숫자 입니다.
전부 개인 방송 여성으로 보이기 힘들구요. 한국 차단은 수시로 내립니다. 다만 접속방식이
자주 바뀌는 바람에 아예 영상아이디 주소를 막은 것이구요.
유튜브 역시 같은 방식을 택합니다.

정치인 처럼 물타기 시도 하지 마세요. 한국에서는 성에 관한 것을 터부시 하는 경향이
강해서 그렇지만 나라마다 문화는 틀린 겁니다.

난 정치나 사상이랑 별 관련이 없는데 주 포스팅을 안 보고 내가 접근했네. 그래 미안 앞으론 피할게.

누군가 날 깔때는 정중하게 팩트체크로 밀어 붙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함~ ㅋㅋㅋ

내가 말하는게 까는게 될 줄 몰랐지. 왜냐면 여성 비율이 높다는 게 뭘 의미 하는지 써있질 않아서. 그냥 가입 하지 않고 폰허브 잘 들어가는 일반인인 내가 가진 의견이었지 뭐 공격할 생각은 없었다. 근데 포스팅 보고 맥락을 이해했네. 그러게 내가 빨리 알았어야 하는데. 나랑은 싸우지 말자. 싸울 생각아녔으니까. 오늘 하루 잘 보내.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