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스릴러 영화 추천 <오펀:천사의비밀>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이미지 205.png

제가 진짜 공포영화라고는 눈꼽만큼도 못보는데요

이상하게 또 추리/스릴러 장르는 기가막히게 좋아해요

숨막히는 추격적이나 들킬까 말까 아슬아슬한 그런 상황들

심장이 쫄깃쫄깃!


공포영화라고는 전혀 절대 내돈주고 절대절대 본적 없는 제가

오펀:천사의 비밀 이라는 영화를 보게되었죠

진짜 이영화는 저의 인생 공포영화라고 할 수 있을만큼

몰입도 200%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었습니당 :)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 , 안보신분 없겠지만 혹시라도

계신다면 꼭 보세요! 진짜 후회없는 선택이실 거예요

아주 놀라운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http://ggu-movie.tistory.com/2

이곳에 들어가면 간단한 영화의 해석+줄거리가 있어요

(약간의) 스포일러가 좀 포함되어있으니 영화를 다 즐기신 후에

읽어보셔도 좋겠네요~

두번 세번 봐도 볼때마다 연기력에 감탄을 하게되는....

영화 추천합니다!

Sort:  

아 이거 영화 저도 봤는데ㅋㅋㅋ 정말 반전이 놀랍더군요

진짜 상상도 못한 반전이었어요 ...... 와

이거 보고 진짜 감탄을 금치못했다는! 인생공포영화.....

연기력이 진짜 소름이지않나요 ㅋㅋ ?

정말 ㅋㅋㅋ 아역 배우의 연기가 소름끼치더군요, 표정 연기가 ㄷ ㄷ

리얼했던 표정연기... 아역배우가 맞나 싶었다니깐요ㅋㅋㅋ

이영화 보고나서 스릴러 영화의 매력에 완전 빠졌었더랬죵ㅋㅋ

안볼 수 없게 만드는 굵고 짧은 소개네요 ㅋㅋㅋ 스릴러랑 공포영화 매니아인데 이거 꼭 봐야겠어요!

오 스릴러 공포 매니아 시라면 이영화 꼭 보셔야합니다!!!!!!!!

소재 자체가 신선해서 진짜 나중에 뒷통수 댕~ 하고 맞은거같은 기분이실거예요 ㅋㅋ

강.력.추.천!

매우 격렬하게 보고싶어지네요 ㅋㅋㅋ 반전을 알기전에 얼릉 봐야겠어요 ㅋㅋㅋ 소개 감사합니다

저 아이의 표정만봐도 오금이 지리는군요 ...ㄷㄷ

리얼한 연기....

아역배우 맞나 싶을정도로 연기가 정말 대단했죠 ㅋㅋㅋ +_+ 무서워라..

공포영화 진짜 못 보는데 도전해봐야할까요...
저 이미지만 봐도 무섭습니다.ㅠㅠㅋ

저두 귀신나오는 그런 공포영화는 못보긴 하는데.....

스릴러는 쫓고 쫓기는 그 긴박함 두근두근 함에 가슴 졸이면서

보기는 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뭐가 튀어나올것 같은 장면은

슬쩍 가리거나 다른곳을 쳐다보면서 위기를 모면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