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하하하!!! 만세!!!

in #kr7 years ago

IMG_2176 (1).jpg

얼마전에 술먹다 잃어버려 매우 좌절감을 안겨주었던 에어팟..

찾았습니다!!

으어어어어어어어어
으어어어어어어어엉
만세!!

그날의 이동 동선을 0부터 100 까지 고대로 되짚어가며.. (중간중간 술기운에 잊어버린곳인 패스....) 돌아다닌 결과, 중가에 들렀던 한 곳에서 매우 친절하신 사장님이 간직하고 계셨네요.

  • 에어팟 이라고 하면 모르실까봐, " 저 혹시 치실통 같은 하얀박스.." 라고 한건 안비밀....
  • 기쁜마음에 찾은 그자리에서 음주가무를 펼치다 또 잃어버릴뻔...
Sort:  

ㅎㅎ치실통이 왠지 모르게 반전이네요.ㅎ

당췌 치실통 이외에 설명할 말이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ㅠ_ㅠ

치실통 ㅋㅋㅋ웃기네요 ㅋㅋㅋ
보팅, 팔로하고 갑니다 ㅋㅋ 맞팔 부탁드려요^^

방문 가사드려요!!

오 찾으셨네요~~ㅋㅋ 축하드려요~ㅋㅋ

감사합니다 엉엉엉

사진을 이렇게 찍으니 꼭 영화 ET 속의 외계인 같아요~ +_+!!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당!

헙 ET 매우 좋아하는 영화죠!

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드립니다 치실통 ㅋㅋㅋㅋ

치실통? 이어폰 아니고? 라고 하셔서 매우 급 당황하였습니다....

허허허 다행이네요 정말로
축하드리면서 보팅을 드리오니
팔로우를 부탁드려도될까요!?

감사합니다! 부탁은 제가 드려야 ㅎㅎ

다행이네요 ^^ 치실통 찾으셔서 ㅋㅋㅋㅋ

매우 매우 다행이지요 암요 그럼요 ㅠ_ㅠ

축하드립니다. 이게 얼마짜리 치실통인데... 건강한 치아 유지하십쇼 ㅋㅋ

저의 치아는 소중하니까요!!

찾아사 다행!!!!!!!!!!!!!! 근데 또 잃어버릴뻔하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이 웬수죠 뭐... 근데 끊을수가 없네요 으헤헤헤헤

치실통. ㅋㅋㅋㅋㅋ 찾아서 너무 다행이네요 !!!!

감사합니다 엉엉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