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ja님께서 보내주신 옷 도착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얼마 전, @booja님께서 직접 제작하신 스티밋 티셔츠 이벤트에 당첨되어 드디어 오늘 옷을 받았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재질이 아주 좋았습니다

@booja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booja님의 hyeja스러움(?)에 경의를 표합니다

IMG_6879.JPG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럽네요~~

저도 이런 이벤트 주최하고 싶네요 ㅎ

옷이 예뻐요~~ 저도 나중에 이벤트에 당첨되고 싶네요 ㅜㅜ 밖에서 이거입고 지나가다 만나면 커피라도 한잔해요 ㅋㅋ 인사할게요.

네 ㅎㅎ 그럴게요~

Congratulations @lovelyz!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오 요런 조그만 크기의 스팀로고도 예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