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거짓말 3.] 이제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굉장히 길고 충격적입니다. -오리 검사-

in #kr6 years ago

동일인이라면 나가도 또 다시 돌아올듯한데요~
조심성을 더 길러서 말이죠. .

Sort:  

그러게요..
약점을 보완해 더 '완벽'해져서 돌아오는 건 아닌지 댓글보고 무서워졌습니다

완벽 이란 단어가 이리도 무서운적이 없네요~~
ㅎㄷㄷ

네 돌아올 것 같아요. 이미 재미(돈의 의미)를 크게 봤으니깐요.
다시 돌아올땐 맞춤법 말투 컨텐츠는 조심해져 오더라도,, 고래 찾아다니는 건 아마 똑같을 거에요. 왜냐면 목적이 돈(보팅)일 것이니깐요..

그럴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알고보면 이미 만들어 놓고 안쓰던 계정이 있을지도 모르죠. 무섭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ㅇ반드시 찾아내죠 뭐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