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디즈니의 7 공주님과 왕자님을 만나다. 킨더조이 디즈니 프린세스~! ^^ (신데렐라는 어디에..)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요즘 뜸했던 킨더조이

킨더조이 공주500.png

전에 독일에서 공수한 킨더조이 스타워즈 위버랴슝에
그가 날 너무 멘붕 오게해서 금단현상?없이
사고 싶은 맘이 싹~!가셔서 안사고 있었어욧.

신제품이 맘에 안들어
사모으고 싶은것도 없었기도하구요. ㅎㅎ

예전보다 편의점을 자주 안가게 되니
눈에 띄지 않아서 더 안산것도 이유긴 해요.
ㅎㅎㅎ

사실 반은 피규어지만
반은 초콜렛이라 다이어트에 1도 도움이
안되니 제겐 차라리 잘된거였었는데요.

아이고~ 봐버렸어용~

킨더조이 여아용 디즈니프린세스 100%
킨더조이 남아용 스타워즈100%

예전 킨더조이 헬로키티 100% 모으기를 해본 저로서는 안살 수가 없더군요~

또 당했어 상술에. .ㅋㅋ

일단 전처럼 1 box는 못사겠고 3×3, 4개를 각각 샀어요.
그니께 디즈니공주 12개, 스타워즈 12개를 산거랍니다~

독일에서 시킬때와는 다르게 굉장히 빠르게 도착~♥
택배는 항상 저를 행복하게 하네욧ㅎㅎ
열어봅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K8p9p3fQM5sZip637 (1).jpg

꺄~~ 간만이야 이뿐이들아~

오늘은 여자여자한 디즈니공주를 열어보려구해욧 히힛^---^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K8p9p3fQM5sZir1oB.jpg

첫번째 애기상자를 열어볼까욧?
두구두구두구~
짜쟌~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K8p9p3fQM5sZiujZf.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SKFGi.jpg

중복없이 3가지 공주가 골고루 나왔네욧ㅉㅉ

우선, 뮬란 공주가 나왔습니당~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SPlxE.jpg

그리고 라푼젤 등장!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SS63g.jpg

이분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님! 이름은 몰라욥 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SVWLM.jpg

첫번째 개봉은 만족만족입니당~ 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STKme.jpg

조립은 그냥 바닥인 팽이?에
발과 치마만 꽂 으면 끝!이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SY9bk.jpg

초코를 하나까서 입에 넣고
두번째 애기상자도 얼른 까봅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51rI.jpg

오~ 인어공주랍니다.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0lA6.jpg

이런;; 벌써부터 중복이 2개나 나왔군요.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2P2q.jpg

초코가 커피와 잘어울려서 커피한잔을 마시면서
완성~ 했지만 중복이 두개라

역시 급시무룩햐~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7dQu.jpg

다시 힘내서 3번째 애기상자도 열어보십시당~!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9Hiy.jpg

예~~~ 중복없다 씐난당^-----^

백설공주 커플이 나왔습니다!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blB0.jpg

그리고 너무 재밌게 봤으나 기억은 가물가물한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와 커플!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eVfs.jpg

으르렁! 무서운 야수가 있는 미녀와 야수팀 이네요 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gQBs.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iuUq.jpg

첨엔 두상자만 열어야지 라고 생각했었죠. .ㅋ
마지막 상자를 열기 전에는 마지막 상자를 열생각은 없었지만. .
전 참을성이 없나봐요;;;

여러분 킨더조이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함부로 아이에게 사줬다간. .

어휴~ 생각만해도 ㅎㄷㄷ 하네욧ㅋㅋㅋㅋ

여튼 네번째 상자를 열어버렸어욧.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nIS6.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pEdQ.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riwO.jpg

중복이나와서 사진찍기가 싫었지만 극~뽁~!!
신데렐라가 안나와써 속상해써힝ㅜㅜ

백설공주가 세쌍둥이라뉘~!!
하나는 신데렐라여도 좋았자놔앙~~~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tuVQ.jpg

그래도 7공주와 왕자님들을 모두 모아놓고 보니
좋습니다~ 우리 집에는 공주가 사네요! ㅋㅋㅋ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YjJMgtW5Pxs0CaTk9do.jpg

중복으로 신데렐라만 없어서
찡찡력 폭발!!!! 하려는 날 보고
남치니 왈

"안나온 1개 말고 다 가지게된 7가지를 감사하고 여운을 남기자" 라면서
"보이면 하나씩 사자~"라네요.

헐~

그. . 그랴 너참 마음이 바다처럼 넓구나ㅡ. ,ㅡ
오냐 알겠다 마트가쟈~!ㅋㅋㅋ

<과연 그녀는 신데렐라를 찾아서
디즈니공주세트를 완성할수 있을런지..ㅋㅋㅋ>

점잖고 얌전한 것보다 열정적으로 도전해보자!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달달하고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3. 킨더조이


1.헬로키티
2.바비인형
3.스타워즈
4.미니언즈
헬로키티200.jpg
바비인형200.jpg
스타워즈200.png
미니언즈200.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덕분에 항상 즐거운 스팀잇 이랍니다^^

신레렐라를 찾습니다 ~ ㅋㅋ 꼭 찾으시길!!! 한번에!!!

백설공주와 교환할수있다면 금상첨화일듯한데. . 안타깝습니다ㅜㅜ

신데렐라가 꼭 나오길 빕니다

집을 쭉 둘러보니
저짝엔 스파이더맨이
저짝엔 안나가 누워있네요
킨더조이와 그 아류작??들 저도 좀 사모았쥬...ㅋㅋㅋ

앗 스파이더맨있으시군요^^ 저는 마블껀 못모았어욧ㅡㅅㅡ 몰랐었거든요 흐규

아~ 킨더죠이다..
한동안 저도 거기에 빠져거 사서 모으던거 ㅋㅋㅋㅋㅋ
다 오데갔지 ㅠ.ㅠ

쪼꼬매서 흩어지면 사라지기쉽더라구용~~ㅎㅎ

아웅 귀여워라~
다음엔 신데렐라 공주 꼭 찾으시길 바래요^^

너무너무귀엽지요??ㅎㅎ 신데렐라 찾을수있으려나 싶지만 못찾더라도 슬퍼하진 않으려구요ㅋㅋㅋ

우와.. 킨더조이 세트라니..
어떤 마음이실지 조금 알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고생 많으십니다. ㅋㅋㅋㅋ

알아주시니 위로가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아니 이거슨.. 우리 조카들이 젤 사랑하는 킨더조이!!ㅋㅋ
이거사가면 젤 좋아해서 놀러갈때 조카들용으로 남아용,여아용 꼭 사간답니다 ㅋㅋ

그러시군요 조카분들과 저는 말이 잘 통할것 같은데용~ ㅎㅎㅎ

ㅋㅋ 완전 잘통하실듯요!!
전 캐릭터 하나도 모르겠던데ㅡㅡ;;;
말해줘도 조금지나면 다 까먹고..ㅋㅋ

저도 제가 관심있는것만 잘 기억한답니다^--^;

포스팅 다 보고 나니깐 누가 옆에서 요래요래...라고 계속 귓속말 하는거 같음...;;

기리나님 요래요래 중독 초기증상 같으신데욧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61.45
ETH 2995.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