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수다가 만나면 저절로 얼~쑤!

in #kr6 years ago







「  덕후의 일상  」


|이야기꽃이 활짝 폈네~! ^^|







수다.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며칠 전
친구와 오랜만에 통화하다 얼떨결에 친구네 집에 놀러갔어용~
정신차려보니 제가 친구차에 타고 있더군요ㅋㅋ

아침부터 급!일하느라 밥때를 놓친 저는 친구가 요기하라며 준 우뭇가사리가 든
콩국 한그릇을 맛있게 먹었어요.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H9fj.jpg

"좀 있다가 같이 밥을 먹자" 더니
금방 이렇게 진수성찬을 차려주더라구용~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J4B3.jpg

제가 (믹스커피속쓰려서) 잘 안마셔서
카누를 가방에 넣고 다니는걸 아는 친구는 카누도 사다놨더라구요ㅎㅎ

고마우이 친구 넌 꼭 복받을껴~^^
아이스커피를 손수 타주는 센스쟁이~

그리고 다음날..

길에서 신기하고 예쁜 나무와 열매를 보며
스벅으로 고고씽~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KIU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Oizv.jpg

녹색은 보기만해도 기분이 업!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MEgx.jpg

신비스러운 붉은빛도 이쁨~


간만에 커피타임 책도 보고 포스팅도 보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PWSZ.jpg

그리고 저녁에
친한 동생의 생일 축하겸 얼굴도 볼겸
또 친구집에 모였어용~

동생이 케익을 선물로 많이 받아서 케익은 사절 이래서
저는 피자를 사고 스벅에서 커피잔을 선물로 사서갔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RBcd.jpg

이쁜 컵으로 커피를 마시거나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TNC1.jpg

소주잔 대용으로 쓰이기를..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kW01P.jpg

만나자마자 가는구나..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l2Be9.jpg

잘가~ 귀히 쓰이렴!


친구는 닭발과 맥주를 시키고
허니크림을 선물로 주더군요~

늦게 도착한 언니는 순대와
아이씽?맥주를 사서 오셨구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l3Yu5.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uKT5N10TspY1WNl6aT7.jpg

수다타임~ 대박 신나게 시간을 보내고
집에 와서 뻗다이. .ㅋㅋ

친구집에 놀고 오면 항상 다이. .ㅋ
첨엔 술마신것 때문인가? 했는데요.

두돌지나 아직 말못하는 공주님과
첫돌 지나 이제막 뒤집기하는 둘째 공주님과 3~4시간?
잠시 노는게 저질 체력인 저에겐 에너지소비가 많이 되나 봐욧ㅎㅎ

하루종일 아이보랴 집안일하랴. .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회사 마치고 아이와 놀아주고 케어하시는
아버지들도 정말 정말 대단하신것같아요!!

존경스럽습니다.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속에 건강이 있는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틈틈이 조금씩 쉬면서 얼마 안남은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입니다!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ㅋㅋ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Sort:  

친구분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저걸 어케 다 차리셨데요!?
마지막에 순대도 참 맛나 보여요 ㅋㅋ

친구네 집 앞에 순대집에서 사오신건데요
맛있더라구용ㅎㅎ 허헛^^;

=와우 푸지임한 한상이네요. @lobelyyeon님도 화이팅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화이팅~!!

친구가 차려준 한상 너무 좋네요~
카누까지 센스쟁이..ㅎㅎㅎ

텀블러 항상 들고 다니세요??
저도 그래야 하는데 자꾸 까먹고요..
여름엔 가방이 더 커져야 할거 같아요
준비물이 너무 많아서...ㅎㅎㅎ

당일에 커피숍 갈 예정이있다면
가지고 가려고 노력하는편이에요~

아기가 둘이나 있는 친구가 음식을 차려주니
감동이 두배더라구요~

친구분들과 좋은시간가지셨네요^^
그럴실수록 더 잘챙겨드셔야됩니다!!^^

제가 요즘 얼굴살이 좀빠져서 더 잘먹으려구
노력중이에욧ㅎㅎ

요래 요래

이거 넘 귀여운것 같아요.
본인만의 뭔가가 있다는 거 좋은거!!ㅎㅎ
요래 요래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4)드립니다.
굿럭!

귀엽다니 ㅎㅎ 정말 감사합니당^-^
럭키님도 굿럭~!!

밥먹자더니 저런 진수성찬을 주다니..
저도 친구하고프네요ㅎ 부럽습니다..!

저날 배불리 잘먹고 왔지요~
담날도 마찮가지였구요ㅎㅎ

닭발과 피자..신기한 음식의 조합이네요 ^^ 앞으로도 힘나는 담소로 좋은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조합이 나쁘지않았답니다^-^
감사합니다~

소주잔 대용이 너무 큰 것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
에스프레소 잔이라 소주를
따라마셔도 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용ㅎ

하악... 점심 먹었는데... 또 배가 고픈거 같아요.
군침이 꿀꺽...ㅎㅎ

저도 저녁 먹었는데도 또 배가 고픈것 같아욧~

와 저런 진수성찬이 뚝딱 나오다니..친구분도 금손이신듯..ㅎㅎ
넘 맛있어 보여요~~~
저녁까지 제대로 드셨네요~~~ㅋ
lovelyyeon님도 좋은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당^---^
울친구가 손도크고 음식도 잘해요~
feyee95님도 행복한 한주 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7.39
ETH 3145.2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