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오랜만에 껌 좀 씹은 이야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껌.png

몇년 전 아무 이유 없이 턱관절이 나빠져 치과를 다니고
입을 못 벌려 밥도 잘 못먹은 적이 있었어요.
(근데 웃긴건 치료를 한게 없는데 치과에서 엑스레이만 찍고 상담하고 다른 병원 추천 받고 시디 구운거 받아서 나오는길에 아픔이 사라져서 신기했지요. 지금은 나름 멀쩡하답니다.)

그즈음부터일까? 딱딱한 음식이나 오징어?
이런걸 멀리하기 시작했었어요.
그러면서 껌도 안사기 시작했어요.

엄니께서 운전 하실때 졸리시면 씹으시려고
자일리톨 껌을 차에 항상 두시는데
그것마저도 저는 1년에 1번 씹을까말까? 였었지요.

그런데 오늘 10년지기 고객언니께서 밥먹고 씹자며
핑크핑크 후라보노껌을 가방에서 꺼내시더군요^-^
오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gcZr.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jvAl.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lZ1T.jpg

한참 껌 씹을때??(뭔가 느낌이 이상하네요;;;)
녹색 후라보노를 많이 샀었기 때문에
핑크후라보노를 보니 싱기방기^^
옛기억이 스믈스믈나더라구요ㅎㅎ

그런데 어쩜 껌종이가 왜일케 귀엽데욧?
그래서 지나치지 않고 사진을 찍어봤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pyFP.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rcYh.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t8jL.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PrNJtj08cU8RnFuhRhT.jpg

정말 꽃길만 걷고 싶게 하는 껌종이네욧ㅎ
저 어릴땐 껌속에 만화책?도 있었던 기억이납니당ㅎ

좀 커서는 가위바위보 게임도 종종했더랬죠^^
그땐 껌가격이 200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말이죠~
지금은 얼마정도 하나요? 하도 안사서 몰라용ㅎㅎ

좌ㆍ우ㆍ지ㆍ간ㆍㅋㅋㅋ
그래서 오래간만에 껌 좀 씹어봤네욧ㅎㅎ
생각처럼 덜맵고 달달?하기까지한게 괜츈괜츈하더라구욧ㅎㅎ
턱관절 생각해서 단물 빠지자 마자 금방 뱉었지만요.

이런 소소한 것에서도 추억과 행복을 찾아보게 되네요.
모두들 턱관절은 조심해야합니다~ ㅎㅎ건강이 최고니까요..

여러분도 소소한 행복을 찾는 오늘이 되시길. .
비나이다~비나이다~ ^---^

@lovelyyeon 이였습니당.
전이만 총총..

뿅~! ^.~

Sort:  

운전할때 껌은 필수라 ㅋㅋ 일반껌은 500원, 자일리톨 네모난거 종이케이스든거는 1000원씩해요 ㅎ 요즘껌깞은 껌값이 아니라는..ㅋ 적당히 씹으면 건강에도 좋다고하네요! 그나저나 껌포장지 참 귀엽네요^^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껌 안산지 꽤 오래되었는데도 가격은 비슷한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드네용^---^

저도 여행갔다가 이거 사먹어봤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 분명 반성문을 영어로 퀴즈 답 보고 어이없어했는데 그새 까먹었네요;;ㅋㅋㅋㅋㅋ

앗 저는꽃길만 걷자를 씹어서? 반성문 영어답은 못보았네요~

반성문을 영어로? 답이 글로벌 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껌종이네요. 후라보노 껌은 뭔가 응답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로군요 ㅎㅎㅎ

재미있고 귀욤귀욤한 껌종이 인듯 합니당^-^

껌 사본지도 진짜 오래됐네요.
껌종이 버리기 아까운데요 ㅋ

저도 제가산건 아니었네욧ㅎㅎ껌종이가 왠지 귀욤해서 버리기 아까운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꽃길만 걸으세요~~
불...꽃길~!! ㅋㅋ

불꽃 길.ㅋㅋㅋㅋㅋ 불꽃 슛!!!!
na1328785441_ki071.jpg

저기 널부러져있는것이 혹시 저입니꽈~??ㅋㅋ

ㅇㅅㅇ;; 글쎄요??

더. . 더운데 말이죠.. 큼~~

저도 껌 별로 안좋아합니다. 껌 씹으면 턱이 아파서.ㅋㅋ
근데 패키지에 엄청 신경쓴게 보이네요.ㅎ 재미있어요.ㅋㅋ

그르쵸?? 그나저나 반성문을 영어로 하면 멀까용??

밴~성문~!

요즘은 껌도 이쁘구먼유..ㅎㅎ

전 죠스바 껌 하나 얻었는데
롯데에선 죠스바가 열일하는중인가봐요..ㅋㅋㅋ

오호~ 그런 싱기방기한 껌도 있군요ㅎㅎ
껌이라면 역시 롯데 껌~♬ 인가보군요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