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스팀잇) 프로필,커버 사진올리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steemit 프로필 사진 올리는 방법 좀 가르쳐 주려고 해요
가입하고 프로필사진 바꾸려고 했는데 온통 영어에 검색을 해봐도 제대로 나와있는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구글로 올리는 방법과 카톡 pc 으로 하는 방법이 있었는데 따라해도 잘안되고 점점 오기가 생겨서 폭풍 검색 후 찾았어요 이렇게 쉬울수가 ......감탄감탄중이라지요
저같은 사람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고 이런 방법도 있으니 해보시라고 공유해요

  1. imgur 어플을 깔아주세요
  2. 어플을 깔아준 뒤, 원하시는걸로 가입하면 되는데요 저는 구글로 했어요
  3. 가입하고나면 빨간색 동그라미 보이시죠? 카메라 모양 누르면 본인 앨범에 있는 사진들을 선택해서 이쪽으로 저장하면 된답니다
  4. 사진을 올렸으면 아까 카메라모양말고 아래 맨오른쪽 사람모양을 누르면 본인이 올린사진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원하시는 사진을 눌러보면 또 빨간동그라미로 표시한 모양이 떠요
  5. 그 버튼을 클릭하면 사진에 또 동그라미 표시한 Copy Link 라는게 확인 되실겁니다

Copy Link 한번만 클릭하면 그게 복사된거예요 ~ 올리고 싶은 사진들을 지금처럼 하신 후에 steemit 들어가셔서 PROFILE PICTURE URL, COVER IMAGE URL각각 사진을 넣어주세요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저렇게 뜨면 잘된거예요 원하시는 사진을 각각 링크에 넣어주셨다면 UPDATE 해주시면 끝이랍니다 ㅋㅋㅋㅋㅋ참 쉽죠?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Sort:  

오오.. 가입 인사 후 첫글이시네요.
같은 뉴비들을 위한 꿀팁! 매우 바람직 한 내용이에요^^
팔로 걸고 갑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해요~

와 스팀잇 막 가입하고 사진설정할 줄 몰라서 찾아봤는데 이제야 유용한 글 찾았네요 ㅜㅜ 이럴때 보팅?? 하는거죠?? :) 감사합니다~!

사진때문에 애를 먹었는데 드디어 해결이 되네요^^

Congratulations @lovelyje!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lovelyj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