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슴 졸였던 10주를 마무리하며

in #kr7 years ago (edited)

고생했어 반.
수술했으니 몸조리 잘하궁 ★
조금 따뜻해지면 만나자.
엄마에게 전화 했다는글 보고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ㅠ

Sort:  

아이고..
지금 물 한모금 안먹었더니 넘나 배고프다 ㅋㅋ
고마워 흠아 ^-^
곧 만나장 ♡

ㅠㅠ;
힘내세요..

몸도 마음도 힘들지만,
제가 감히 무슨 말을 드릴 수는 없지만,
잘 견디셨습니다. ㅠㅠ;;

부모님도, 배우자분도, 아이도, 모두 반님과 항상 함께 라는 것.. 은 꼭 기억해 주세요..

스팀잇에 정을 붙이도록 도와주신 티원님을 아주 오래동안 못뵈었더니 몸도 입도 근질근질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성티원님 ㅜㅜㅜㅜ ㅋ

친정 엄마 목소리 들으면 정말 눈물 날꺼 같아ㅠㅠㅠㅠ


그래도 우리 반이 수술 무사히 잘 했구나!
고생 많았어 ㅠㅠㅠㅠ
더욱더 건강하고 예쁜 아기가 찾아올꺼야!
우선 엄마 몸부터 잘 챙기자!! 따뜻하게 푹 쉬어!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네 그런대 우리 엄마는 날 별로 걱정하지 않으신것 같다는 ㅋㅋㅋ 너무 엄마가 쿨하셔서 ㅋㅋㅋ
봄오면 티셔츠 꺼내들고 다시 만나요 ㅋㅋ 나도 핑크로 살걸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7140.72
ETH 2488.1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