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써 외면하자...View the full contextlovehm1223 (65)in #kr • 5 years ago ㅋㅋㅋㅋ 익절 마려운 상황이라니. ㅋㅋㅋ 정말 웃프네요. 여유롭게 매매하다보면 영리한 매매를 한다는 말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