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을 정리해요 러브~ 흠 ~ 가족 사진집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러브~흠~ 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은 사진정리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사진정리를 포토북으로 만든답니다.
벌써 연애때부터 만든 포토북이 11권이나 되네요..

사실 2년전부터는 포토북 작업을 안하고 있었기에..
반성하고.. 다시한번 포토북을 만들어야 할거 같습니다.
제목이 뒤죽박죽이라.. 포토북의 깔끔함은 없습니다.
여러가지 시도했더니.. 뭔지 깔끔하지 않네요. ㅎㅎㅎㅎ


  • 승윤이의 백일 까지의 사진도 정리해서.. 이렇게 책으로 만들었구요..


  • 승윤이를 처음 만난날도 사진으로찍어 담아 두었습니다.


  • 승윤이의 뱃속 모습도 담아두구요..


  • 승윤이가 세상으로 처음 발을 내딛었던 순간도 담아두었습니다.


  • 승윤이와 아빠의 꽁냥꽁냥 스러운 사진도 담아두었구요..


책의 형태로 되어있어 자기전에 아들과 가끔 책을 보듯이 사진을 봅니다.
함께 보면서.. 승윤이와 예전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구요..
또 여행 사진을 보면서 그때의 벅찬 마음이 다시 상기 되기도 하구요..

핸드폰의 사진을 보는것도 참 좋지만..
가끔 이렇게 포토북을 꺼내어 보는것도 저의 즐거움입니다.

이제 2년동안 밀렸던 사진들중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골라내고..
오랜만에 포토북 작업을 해야 할듯합니다. ^^
저희 아들 첫 해외여행기도 만들고요 ^^

그리고 나중에는 스팀잇에서 썼던 글도 이렇게 포토북으로 만들어 볼까 생각중입니다.
남편의 글 따로 모으고 엄마의 글을 따로 모아서 선물한다면.. 크흐흐흐 ~~~
좋아할지는 모르겟지만요..
사실 엄마에게는꼭 엄마의 이야기를 책으로 써드리고 싶다는 저의 소망이 있긴 했거든요..
만약 그렇게 포토북이 만들어 진다면.. 저의 꿈이 이루어지는것입니다. (올레~!!!1)

행복한 월요일 보내고 계신거 맞죠^_^
스티미언님들의 월요일은 행복한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

Sort:  

허걱 어찌이렇게 앨범들을 다 모아두셨는지요 저도아이들사진 앨범으로 만들까봐요 우리시절은 부모님이 앨범 형식으로 다만들어주셨는데 그거꺼내보는 재미가 쏠쏠한거같아요^^

저도 처음에 앨범으로 간직하다가 포토북을 발견했는데.. 완전 신세계였어요..
그래서 쭈욱 만들다가 최근에 못만들었네요..
저도 추억돋는 앨범이 집에 몇권 있네요. ㅎㅎㅎㅎ
사진은 좋은 추억인거 같아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중한 사진들을 꼼꼼히 정리하셨네요~
저도 사진 모아놓은건 많은데 정리가 안되고있어요
한참 예쁠때 사진많이 찍어 사진으로 정리 잘해놔겠어요
앨범을 넘길때 그기분~ 핸드폰으로 보는것과 비교가 안되죠~

사진을 인하해서 두었더니.. 앨범이 엄청 자리를 차지하더라구요..
그래서 포토북을 만들었는데..
아이랑 같이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멘트도 넣어주면 이야기가 될거 같긴 한데.. 뭔가 오글거려서 못하겠어요 T^T
나중에 시간 되시면 한번 해보세요
아이가 좋아할거 같아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와...이렇게 추억을 꼼꼼하게 모아 두셨다니...
확실히 핸드폰으로 보는 사진과 사진첩으로 보는 사진은 느낌부터 다르네요!!

핸드폰으로 보는 사진과는 좀 다른긴 해요..
사진첩으로 보면.. 제 핸드폰에 없는 사진들도 모아서 사진첩으로 만들기에..
또 최근 사진으로 작업 들어가야 할거 같아요.그동안 너무 안만들어서.ㅋㅋㅋㅋ

와~역시 멋진 부모님!!
테마별로 되어있어서 보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네요~~
승윤이가 커서 보면 너무 감동받을거 같아요!!^^
러브흠님 짱짱!!

딸이였다면 커서 받을 감동으로 열심히 만들었을텐데..
남자아이라.. 감흥이 덜할거 같아요..
나중에 저혼자 늙어서 꺼내 보려구요.ㅎㅎㅎㅎㅎ
아,, 이야기를 쓰는데 왜케 슬프죠.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키키님 ^^
행복한 하루 되셔요 ^^

포토북 만들면 관리도 깔끔하고 가끔씩이라도 꺼내볼 수 있어서 좋긴 한거 같은데 귀차니즘으로 인해 거의 못하고 있네요. ^^;
러브흠님은 대단히 부지런한 분이신가봐요. ^^

ㅋㅋㅋㅋ사실 좀 게으른 편인데.. 제가 좋아하는일은 굉장히 적극적인편이라.ㅋㅋㅋ
사진찍고 모으는걸 좋아하는편이라 그런거 같아요..
나중에는아이가 한권씩 가져와서 저녁에 누워서 읽는데.. 그게 너무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철우님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

포토북은 어디것이 좋던가요?^^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어떤게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스냅스포토북을 처음부터 지금까지쭈욱 써와서.. 다른걸 쓰면 어색해서 못쓰게더라구요..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T^T

우와 짱이뻐요 저는 일단 파일로만 모아두고있는데 한번 저렇게 만들어봐야겠네요

나중에 산이포토북도 나올거 같아요..
나중에 아이와 한권씩 읽으면 엄청 좋아요. ^^
추억 돋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겟치퍼님 ^^

보통 정성이 아니시네요.
대단하세요. 엄지척!!!

제가 좋아서 하는일이라.. 헤헤^^
감사합니다. jhani님 ^^

앨범처럼 귀한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PC에 저장되어 있는 건 잘 보게 되지 않는데 앨범으로 만들어 놓으면 한번씩 꺼내보게 되더라구요..
좋은 추억을 기억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저도 어릴때 앨범보는걸 엄청 좋아했던지라.. 앨범도 만들었는데..
포토북 만들고 정말 신세계를 발견한거 같았어요..
앨범은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네 ㅎㅎ 맞습니다. 저도 언제 한번 정리해야 겠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