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resent] 선물, 좋았던 날들의 기억 #2 ; @newsoul122님 이벤트 선물 감사합니다. (꾸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_^ 월요일 아침 ~러브~ 흠~ 입니다.

지난주부터 주말까지 풀로 꽉꽉 차여진 일정때문인지..
월요일 아침부터 굉장한 피로감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굉장한 피로감으로 커피한잔을 먹어야 하나...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에체취~ 엣취~
아침 저녁이면 비염으로 재채기가 멈주치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 모닝 커피대신 비염이 좋다는 작두콩차 한잔으로
헬요일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출근후...
아무것도 하고있지 않았지만 격렬하게 정말이지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으로서 아무것도 하지않을수 없기에...
거울한번보고 웃으면서 ..
헬요일 아침을 시작해 봅니다.

그리고 지난주 토요일 두둥 ~
택배 하나가 도착했습니다.
금요일저녁 퇴근하고 제사가 있어서 양평 시댁에 다녀온 여파로...
토요일은 정말이지 시체같이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런 좀비같이 지내고 있는 토요일에 찾아온 반가운 택배기사님.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택배상자를 조심히 열어봅니다.

예쁜영자신문으로 싸여있는 포장지지가 느낌있습니다.
스팀 스티커를 조심히 떼어봅니다.
짠짜~잔~

@newsoul122님의 200팔로우 당첨 선물 ~~~~
이히히 (히죽히죽^__________^)
핑크핑크한게 너무 이쁩니다.
깃털도 우아하구요.

사실 이선물은 감성승윤이에게 빼앗겼습니다.
보자마자 감탄하면서..
개봉과 동시에

"엄마 스티밋에서 또 선물 받았어? "
"우와~ 엄마 이거 너무 이쁘다 ~ 나 가지면 안돼?"

라는 말과 함께 빼앗겼습니다.
승윤이의 최애템이 될듯 합니다.

이렇게 무기력했던 토요일 그리고 오늘 월요일 아침 ㅠㅠ
@newsoul122님의 선물로 기운차려서 월요일 아침
힘차게 포스팅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마르티노 @newsoul122님 ^
^

힘든 월요일지만..
모두들 힘낼수 있는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제 힘내서 파워풀한 월요일 되어야 할거 같습니다.
그럼 업무보러 뿅 ~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 진짜 드림캐처 사고 싶어서 발리 가고파요 ㅋㅋㅋ러브흠님 넘나 부럽습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저도 갑자기 발리에 가고싶어 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핑크핑크 한게 너무 여리하고 킷털까지 달린게 너무이쁩니다.
더군다나 뜻이 너무좋아 제지인들에게도 사주고싶은 선물이네요. ㅎㅎㅎ
다음에 발리가면 한묶음 사오는걸루요..

감사합니다. 키키님 ~~
키키님도 오늘하루 파이팅 하세요 ~

어? 이거 발리갔을때 많이 보이던 드림캐쳔가 그거 같네요?
지금 위키 보니까...

드림캐처(dreamcatcher)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만든, 고리를 기본으로 한 수제 장식이다. 거미집 모양의 성긴 그물이 내장된 깃털과 구슬 등 독특한 신성한 소품으로 장식되어 있다. 전통적으로 버드나무로 만들어진다. 지니고 있으면 악몽을 잡아주어 좋은 꿈을 꾼다고 한다.

라고 되있네요.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 좋은꿈을 꿀수 있게.. 악몽을 잡아주는 드림캐쳐이군요...
감사합니다. 노아님 ~^_^
선물의 의미를 다시한번 마음에 새겨야 할거 같네요.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_^

아, 멋진 드림캣쳐네요~ 멋진 꿈 이루는 가정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 너무 좋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플로리다내일님^_^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저도 주말동안 이곳저곳 불려다녔네요.. 핑꾸핑꾸 하트 푱푱이네요♡♡
승윤이는 좋겠당.. 무기력한 월욜이지만 힘내세요 화이팅^^!!

힘든 주말이였찌만 힘내보는걸루요.
핑크핑크 드림 캐쳐 너무 마음에 드는 선물입니다 .
헤헤 ~~^_^
투럽맘님도 오늘도 행복한 월요일 되셔요 `/~^^

선물과 함께 시작하는 월요일...축하드립니다.
힘이 되겠네요^^

힘차게 월요일 출발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오쥬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_^

하얀 깃털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드림캐처네요
헬요일 잘 이겨내시길..

헬요일 이겨내기 좋은 드림케쳐 선물로 힘차게 달려야 겠습니다.
히히 ^^
감사합니다.리플라이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_^

우와!!!! 진짜 이뻐요!!!! 너무 너무 기분 좋은 선물이네요 :)
이번주도 화이팅 하셔요!!

히죽히죽 핑크핑크한게 저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
감사합니다. 다율맘님 ~~~~
행복한 한주 되세여 ~ ♡

우와! 내가 일빠!

흠님 주말에 안보이셔서 걱정했습니다 ㅠ_ㅠ
무슨 일 있나 싶었네요

시댁에 가서 고생하고 오셨군요~~

우리 이번주 잘 보내고
토요일 밋업에서 만나요!

제 심장 소리 들리시나요?

쿵쾅쿵쾅

ㅎㅎㅎㅎㅎㅎㅎ 금요일 시월드의 입성했다가 와서인지..
피곤함이 안가십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이번주는 좀 몸사리면서 지내야 할거 같아요. ㅎㅎㅎㅎ
두근두근 ~~~ 저도 심장 쫄깃합니다. 꺄~~~~

토요일에 만나요 ~~~~@.@

어머낫~~진짜 예쁘네요. 앞으로 무궁무궁한 가능성이 있는 승윤이한테 딱인 선물이네요~^^ 진심 오늘도 부럽네요ㅜ 헬요일 잘 넘기시기 바래요~

헤헤 ^^
승윤이 방에 잘 걸어둬야겠습니다.
악몽을 잡고 좋은 꿈을 꾸는 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ㅎㅎ
해피워킹맘님도 힘든 월요일지만 활기차게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